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티스토리 크리스털 도장, 샅샅이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티스토리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회원 여러분들만이 받으실 수 있는 '크리스털 도장' 샘플이 도착하여 그 모습을 구체적으로 공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털 도장위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가 들어간 '세상에서 유일한 단 하나의 도장'을 받고 싶으시다면, 티스토리 이벤트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 티스토리 크리스털도장 大공개!"

다른 크리스털 책도장을 보신 적이 있는 분도, 티스토리 책도장은 과연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시겠죠? 회원님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책도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워있는

티스토리의 로고는 살짝 크리스털 도장의 가운데에 들어가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운

살짝 비추어지는 나만의 블로그 주소. 너무 투명해서 위까지 비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가 찍힌 아래 쪽의 모양입니다~!
영문자 12글자 + tistory.com까지 위와 같은 형태로 문제없이 들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방에 가지고 다녀도 전혀 부담없는 크기입니다~!
옆면: 40 x 70 (mm), 두께: 10 (mm)

티스토리 크리스털 책도장을 이용해서 명함이나 책, 다이어리 등 내 블로그 주소를 찍어놓고 싶은 곳에 찍어보면 딱! 입니다. 책상위에 올려두면 투명하고 예쁜 도장이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아직 크리스털 도장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한 예쁜 케이스도! 준비하고 있으니, 받아 보실 날이 더 기다려지겠죠? 책도장이 걸린 이벤트 소식을 전해 드리면 놓치지 말고 참여하셔서 예쁜 도장 받아가세요!

※ 화면의 샘플은 겐도님의 블로그 <겐도사마의 재림> (http://gendoh.tistory.com)의 주소를 사용하여 제작된 것입니다. 실제 도장 제작시 도메인 맨 뒤의 슬래시 (/)는 삭제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글이 티스토리를 더욱 행복한 곳으로 만들어 나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