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사용팁/기능 & API

내 블로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는 '블로그 알리미'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여러분 이것 아시나요? 티스토리는 운영자 뿐만이 아니라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는 블로거 여러분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함께 만들어 간다는 사실! 스킨 제작에서부터 블로거를 풍성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에서의 즐거운 블로깅을 위하여 Lawlite님이 최근 공개하신 'TISTORY 블로그 알리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신Lawlite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티스토리 블로그 알리미는 내 블로그에 댓글이나 방명록을 남겨주시거나, 트랙백을 보내주시는 경우 이러한 최근 소식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방문하신 손님들에게 실시간으로 답글을 해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티스토리 블로그 알리미로 더 재미난 블로깅을 즐겨보세요!

'TISTORY 블로그 알리미'란?

내 블로그에 댓글이 새로 달렸을까?
블로그 알리미는
자신이 등록한 블로그에 새로운 댓글, 트랙백, 방명록이 등록되면 작은 알림창을 통해 업데이트 된 내용을 알려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타사의 블로그,미니홈피에서는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이 었는데, 블로그 알리미를 통해서 티스토리의 아쉬운점을 매꾸실 수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 알리미로 실시간 댓글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블로그 알리미 바로 만나보기

♡ Thanks to Lawlite님 (http://lawlite.tistory.com/86)



블로그 알리미 미리보기

▶ Lawlite님의 블로그 ( http://lawlite.tistory.com/86 )에서 블로그 알리미를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는 Lawlite님의 블로그에서 직접 받아보세요! 다운받으시면 꼭 감사의 댓글 꼭~! 남겨주세요!)
▼ 다운 후 설치를 하면 자신의 블로그를 설정하는 환경설정 창이 표시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환경설정을 마치시면 윈도우 트레이에 티스토리 알리미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새로운 댓글,트랙백,방명록 글이 등록이 되면 자동으로 알려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알리미를 통해서 내 블로그를 찾는 방문자에게 바로 바로 답글도 달고, 서로서로 더욱 즐거워지는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알리미 제작자 이신 Lawlite님의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p.s. TISTORY 블로거 여러분~! 즐거운 주말, 즐거운 블로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