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플러그인 관리 메뉴가 변경 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플러그인 설정을 하실때 원하는 플러그인을 찾기가 어렵지 않으셨나요?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지적을 해 주셨듯이 플러그인 관리 화면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지 않아 회원님들께 혼란을 드렸었습니다.

이번 플러그인 관리자 화면 개편을 통해 회원님들의 혼란을 줄이고 많은 플러그인들을 기능별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리를 하였으니, 회원님들의 블로그 관리자 화면에서 바뀐 플러그인 목록을 확인 해 보세요! (11월2일 금요일 오전에 반영 될 예정 입니다.)


▶ 플러그인 관리자 화면 이렇게 정리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러그인이 가지고 있는 기능 별로
글쓰기 / 글 /보내기 / 꾸미기 / 관리 및 통계 / 스팸·불펌방지 / 멀티미디어 로 구분하여 정리하였고, 추천/전체 보기를 제공하여 회원님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 기능별 플러그인 설명

글쓰기 : 글 작성시 필요한 기능들을 추가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제공 합니다.
글 보내기 : 나의 글을 외부(블로거뉴스,이올린)로 쉽게 내보내는 플러그인을 제공 합니다.
꾸미기 : 내 블로그를 꾸밀 수 있는 플로그인을 제공 합니다.
관리 및 통계 : 블로그의 관리와 리퍼러,방문자수와 같은 블로그 통계 관련 플러그인을 제공 합니다.
스팸·불펌방지 : 스팸 댓글/트랙백에 대한 차단기능과 자신의 저작권을 지킬 수 있는 플러그인을 제공 합니다.
멀티미디어 : 이미지,음악등 멀티미디어와 관련된 플러그인을 제공 합니다.
추천 :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꼭 사용하셨으면 하는 플러그인을 모아 보여 드립니다.
전체 : 티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든 플러그인을 보여 드립니다.

앞으로 티스토리 사용자 포럼을 통해서 플러그인에 대한 회원님들의 제안을 받고 (관련 공지 사항
: http://notice.tistory.com/872) 꾸준한 플러그인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좀 더 깔끔해진 플러그인 관리자 화면에서 티스토리를 더 풍성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설정 해 보세요! 여러분의 블로깅이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