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스팸정책] 스팸/어뷰즈 블로그 정책이 강화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정식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속도 및 내부적인 성능 개선을 비롯하여 블로그를 하시는 데에 있어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하여 여러 노력중입니다. 다만, 일부의 사용자께서 블로그 이용에 있어 스팸블로그, 펌블로그 등의 운영을 통하여 서비스의 질과 성능을 저하시키고 있습니다. 12월 6일(목) 적용일부터는 스팸 또는 어뷰즈라고 시스템에서 판단될 경우, 자동으로 서비스 사용이 제한됩니다.

해당 정책에 있어 일반 사용자 (포스팅이 잦은 분들)께서는 전혀 사용하시는 데에 문제가 되지 않오니, 만일, 해당 정책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는 분이 계시다면 'TISTORY 고객센터'를 통하여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팸/어뷰즈 블로그 서비스 이용 제한 ◆

사람의 힘으로 하기 힘들거나, 어뷰징을 목적으로 포스팅을 하는 경우 등은 포스팅수를 비롯하여 몇가지 조건에 있어 스팸 또는 어뷰징이라고 판단 될 경우, 자동으로 포스팅을 제한하며, 또한 서비스의 부하 및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므로, '티스토리 약관 제 8조 1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 또는 중지'됩니다. 구체적인 제한 조건은 교묘한 어뷰즈 남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비밀'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제 8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 티스토리 약관 확인하러 가기

※ 위 제한 정책은 12월 6일 목요일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 스팸블로그 신고를 하시려면, 로그인 후 해당 블로그에서 오른쪽 상단의 블로그 메뉴바에서 '이 블로그를▼' 기능을 활용하시면 스팸 블로그 신고가 가능합니다. (단, 신고의 경우 정확한 판단을 위하여 확인이 필요하므로 시간이 소요됩니다.)

 
앞으로 더욱 깨끗한 블로깅 환경을 만들어, 매일매일 만나고 싶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