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

2007년 티스토리를 빛낸 100명의 블로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07년, 티스토리에게 정말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놀라운 성장을 하였고, 베타라는 꼬리표를 때고 정식으로 오픈도 하게되었습니다. 또한 올블로그 TOP100, 블로거뉴스, 블로그 코리아를 비롯하여 어디에서든 엄청난 활약을 지켜보면서 "역시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너무 멋져!" 라며 늘 감동이었습니다. 앞으로 2008년에도 더욱 많은 사랑과 감동이 끊이지 않는, 멋지고 따뜻한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07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를 만나보세요!

TISTORY가 있기까지 정말 셀수 없는 수많은 블로거분들이 계셔서 선정하기가 너무나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는 해당 블로그의 활동성과 인기도 및 티스토리 블로그 활성화에 대한 기여도를 참고하여 100분을 선정하였습니다. 선정되신 100분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우수 블로거 분들과 인기가 좋았던 글들도 함께 선정하였사오니, 확인해보시고 축하인삿말도 꼭 남겨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을 빛내 주신 100명의 회원님도 만나고 축하의 인사말도 전해보세요!
"2007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리스트에서 내 블로그로 링크 추가도 하여 자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2007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100명 보러가기


 
♡ 2007 티스토리 우수블로거에게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2007 배너
100명의 우수블로거에게는 "2007 티스토리 우수블로거" 임을 상징하는 멋진 배너를 제공합니다. 간단하고 쉽게 블로그 사이드바에 배지를 달수 있도록 플러그인과 치환자 형태로 제공해 드립니다! (플러그인 목록 > 꾸미기에서 "2007 우수블로거 배너"를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Daum 검색 스페셜 제작!

Daum 검색에서 필명, 블로그이름 등으로 검색을 하였을때, 회원님의 블로그 정보가 더욱 잘 보여질 수 있도록 검색 스페셜을 제공 해 드립니다.



3. 블로거 명함 제작!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로서 오프라인에서도 소개할 수 있도록 티스토리 만의 멋진 명함을 제작 해 드립니다. 티스토리 로고와 함께 블로거 이름, 블로그 주소, 필명 등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4. 다양한 기념품 제공!

얼마전 티스토리 백일장 공모전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자신의 블로그가 적혀있는 크리스털 책도장과 2008년 티스토리 탁상달력등 기념품등을 준비하였습니다.


이외에도 티스토리에서 주최하는 행사 등 여러 부분에 있어 좀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는 매년 100명의 우수 블로거를 선정하여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할 예정이오니, 2008년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멋진 활약 기대 부탁드립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우수 블로거 후보로 오르시길 바라며, 모두 축하드립니다!


Daum블로거뉴스의 기자상 분들도 함께 축하해주세요! (바로가기)

당그니님 (http://dangunee.com)
사야까님 (http://sayaka.tistory.com)
양깡님 (http://healthlog.kr)
익스트림무비님 (http://extmovie.com)
3M興業(흥UP)님 (http://mmnm.tistory.com)


* 사야까님은 블로그 기자상과 네티즌 인기상 그리고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까지 3관왕이시네요!
모두 축하드리오며, 각지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모든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2007년 한해동안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



p.s. 우수블로거 분들을 방문하고, '나도 이런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 라고 느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특별히 초대장을 우수 블로거 대상으로 듬뿍 지원해드렸습니다. 좋은 분들이 티스토리를 접할 수 있도록 멋진 '티스토리 전도사'가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