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3월 3일과 4일에 나누어 좋은 친구분들을 티스토리로 초대할 수 있는 초대장을 배포하였습니다! 이번 초대장은 활동성 및 초대장 배포현황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으로 소량 지급되었으며, 또한 초대장이 없어서 초대를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블로거 분들에게도 소량 지급되었습니다. 오늘 새로운 친구 분들을 티스토리로 초대하고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블로거들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누어 드린 초대장은 회원님의 블로그 관리 화면의 '초대하기' 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오늘 몇장의 초대장이 생겼는지 확인해 보세요! 친구, 연인, 동창, 동료 등 좋은 분들에게 초대권을 나누어주세요!
주의사항: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신규회원님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 초대 요청하기에서 초대장을 받아보세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활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블로거 주인이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초대장 받으러 가기
◈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해주세요! (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832 )
티스토리 회원이라면 블로그 관리자 화면의 초대하기 페이지에서 쉽게 초대장 공개하기 옵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공개 옵션에서 공개로 체크(V)하신 뒤 저장을 누르시면 티스토리 홈의 초대요청 페이지에서 초대장 보유자 목록에 공개하신 분들의 블로그가 노출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신규회원 초대시 유의 사항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802 )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스팸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 유입을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서 스팸블로그 차단에 노력을 하고 있으나, 초기에 스팸블로거들을 발견하고, 규제할 수 있다면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대장을 받으신 회원님께 안내드립니다.
① 초대 신청 E-mail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변,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유저의 요청은 초대를 하실때에 한번쯤 생각해 보세요!
②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를 원할때!
스팸 유저들은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만듭니다. 그래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
신청을 한다면 스팸 유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댓글 작성된 IP 확인
스팸 유저들이 간혹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개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발견
되고 있습니다. 초대하기 전 한 명이 여러명인 척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 IP 확인하는 방법 : 블로그 관리자 > 댓글/트랙픽 에서 IP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초대하기 명단 관리하기 ( 관련공지 : http://notice.tistory.com/818 )
초대를 하신뒤 초대 명단에서는 초대하신 분들의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를 해도 수락을 하지 않는 경우 '초대취소'를, 좋은 블로그일 경우 '링크추가'를, 스팸/음란 블로그일 경우 '신고하기'로 관리해 보세요!
소중한 초대장으로 많은 분들에게 티스토리를 소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회원님의 초대로 더욱 풍성하고 멋진 분들이 함께하는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초대장 남아 돕니다. 제대로 활용 안하시는 분이 많아서 드리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더군요
비밀댓글입니다
처음으로 초대장 2장받았습니다..
너무 기뻐요! >ㅁ<
저도 처음으로 초대장 2장 받았습니다 ㅎㅎ -ㅂ-;
사실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하지만 전 나눠드릴분이 많은데 초대장이 없네요 ㅠㅠ;
초대장이 한장도 안왔네요...ㅠㅠ 어찌 된일인지?
몇장 받았나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관리자 화면으로 이동 후, 초대하기를 누르시면 받은 초대장 수가 표시되어있습니다. ^^
초대장 두장이 뭐냐 두장..
원래 기본으로 다섯장 아닌가.. ㅠㅠ ㅇㅅㅇ
처음으로 초대장이란건 받아봤습니다. ^_^;
비록 두장뿐이지만 유용하게 써보려구요~
저도 처음으로 2장 받았네요^^
어떻게 해야...초대장을 받는건지...지금부터 공부합니다^^
저 역시 첨으로 2장 받았네요. ^^
"또한 초대장이 없어서 초대를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블로거 분들에게도 소량 지급되었습니다."
이 말은 저에게 딱 들어맞았네요. 많은 활동은 하지 않았는데도 귀한 초대장을 주시다니!! 사실 엄청 놀랐습니다!!!
우아 저도 2장받았어요!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저도 초대장 2장받았어요...
초대하고 싶은 사람은 많으나 2장뿐이니 초대하기가 그렇네요..-_-;
다같이 초대하고 싶은 그룹인데...
뭐 다음을 기대해봐야죠..ㅎㅎ
음 저도 처음으로 2장받았네요 ㅎㅎㅎㅋ
쌓아놓으면 안주시는 것 같은데..
저도 나눠드려야겠네요
블로그 오픈하려고 생각중인데 초대장 받기가 너무 어려워요. .
회사 퇴근하고 힘든몸에 컴퓨터 켜면,
몇몇분들 초대장 배포 다 끝나버린 다음이고. .
이러저런글 읽어보면, 초대장받은분들은
블로그 오픈도 안하시는 분 태반이라는 말도 많은데
왜 필요한 사람들한테는 기회가 이리도 어려운지 . . . 흑흑흑..
혹 남는 초대장 있으면 부탁드려볼께요.. .
'갑상선과 건강관리'에 대해 블로그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 .
doctor09@empal.com
관리자화면에서 공개로 체크했는데 블로그에 안나타나요
이거 나타나게하는 다른 팁이 있는겁니까?
그리고 친구들에게 나눠주고싶은데 보유한 초대장이 몇개없는분은
제가 드리면 안될까요?
초대장 배포합니다..
http://rheech.tistory.com/710 에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후움.. 저도 나눠드려도 보람이 없어서;ㅅ;
10장 들어왔지만.. 별로 나눠드리고 싶은 생각이 안들어요(이러면 안되는데)
저도 들어와서 동생이랑 아는분드림^^
뭐 그덕에 스팸블로거 걱정은 끝^^
buldogg1@hanmail.net 초대장 주실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