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블로그코리아 글보내기 플러그인 오픈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내가 쓴 글을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이 보여주고 싶어요!
다양하고 개성있는 블로거들과 친구가 되고 싶어요!

더 많은 분에게 내가 작성한 글을 소개하고, 또 나와 관심사가 비슷한 혹은 성향이 비슷한 다른 블로거들과 새로운 친구를 맺고 싶다면, 이제 글 쓰고 저장할 때 '발행' 선택하고 블로그코리아(www.blogkorea.net)에도 내 글을 보내보세요!



◆ 블로그코리아(Blogkorea.net)이란?

블로그코리아는 2003년 국내 최초의 메타블로그 사이트로 시작하여, 2007년 개편을 통해 블로거들에게 새롭게 찾아온 서비스입니다. 지금도 블로그의 자유로움과 다양성을 보여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  블로그코리아(www.blogkorea.net) 로 오세요! ☞ 블로그코리아 바로가기


◆ 블로그코리아 글보내기 플러그인 오픈!

내 글을 블로그코리아에 보내 많은 블로그들에게 보여주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내 블로그의 플러그인 목록에서 글보내기> 블로그코리아 글보내기 플러그인을 활성화(미사용을 클릭하여 사용중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코리아 플러그인은 이렇게 만들어졌어요!!
  • 회원가입 여부에 관계없이 글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플러그인 설정에서 '발행' 이상 '공개' 등의 글 속성을 설정하시면, 해당 속성의 글만 블로그코리아로 발행됩니다. (기본은 '발행한 글'들만 블로그코리아로 보냅니다.)
  • 기존 회원들의 글은 플러그인 활성화 여부에 관계없이 계속 수집됩니다.
  • 플러그인 설정화면에서 바로 블로그코리아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글을 노출 할 수 있으며  블코랭킹, 블코채널, 블로그뉴스룸 등 블로그코리아의 독특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들도 만나보면서 블로깅을 하는 재미를 조금씩 더 늘려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늘 즐겁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가는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