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함을 나눠요

sagang님의 책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최근 티스토리에 사진전이나 책출간과 관련하여 반가운 소식이 계속 들려오고 있어 참 기쁩니다. 이번에는 신문 기자로 활동 중이신 sagang께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하여 그동안 들려주셨던 이야기들을 모아 책을 출간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이 허락하는대로 카메라 한 대와 수첩을 들고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면서 만난 정겨운 풍경과 느낌들을 블로그에 담아두었다가, 소중한 기회를 통하여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하오니 많은 축하의 인사말 부탁드립니다. 이번 기회에 블로그가 아닌 책으로 sagang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sagang의 책출간을 축하드립니다! ♡

사라져가는 것들 잊혀져가는 것들 (부제:그때가 더 행복했네) 상세보기
이호준 지음 | 다할미디어 펴냄
<사라져가는 것들 잊혀져가는 것들>은 요즘 쏟아져나오는 여행 안내서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저자가 보고자하는 것은 국토의 풍경이 아니라 그 풍경 안에 들어있는 우리 전통과 혼이기 때문이다. 각 소재마다 각기 다른 상황 설정과 인물을 내세운 입체적인 이야기 구조로 짜여 있다. 그 시절을 살지 않은 젊은 세대들도 간접경험을 통해 쉽게 접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출처 : sagang님의 블로그 >



특별한 행사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던 '사진사' 아저씨, 적수가 없었던 국민 신발 '고무신', 애들은 가라!를 외치며 사람을 모으던 '약장수' 등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 그리고 색다른 공간에서의 경험담을 통해 가슴 따뜻해짐과 향수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국적인 풍경을 찾아 해와여행을 많이 떠나는 요즘, 점점 찾아보기 힘들어지고 잊혀져가는 우리의 정겨운 풍경을 찾아 훌쩍 떠나보세요!

앞으로도 잊혀져가는 소중한 모습을 담으며 좋은 활동 하실 수 있도록 축하 메시지 남겨주시고, 블로그에도 방문해보세요! 다시 한번 책 출간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서로 축하할 일이 많은 티스토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앞으로 블로그를 통하여 만났던 소중한 기억들, 기록들이 책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