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함을 나눠요

EastRain님의 책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맑은 하늘, 활짝핀 꽃! 완연한 봄이 되고 여름도 곧 다가올 것 같은 화창한 날씨에 시간 나면 카메라를 들고 집 밖으로 나가시는 분 많으시죠? 곳곳에서 찍은 생생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 뉴욕에서 활동 중이신 박노아의 책 출간과 사진전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를 이어 티스토리에 갤러리 블로그를 운영중이인 EastRain님이 그간의 사진 촬영 노하우와 카메라 소개를 담은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책에는 다양한 사진에 담긴 촬영 사례와 소감은 물론 다양한 카메라를 사용하며 터득한 비싸지 않지만 좋은 카메라 이야기, 좋은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추천 출사지 이야기도 담겨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좋아하거나 이제 막 시작하려는 블로거시라면 꼭 책을 통해서가 아니더라도 블로그를 통해 사진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EastRain의 책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서랍 속 카메라 세상을 만나다 상세보기
채동우 지음 | 리브리언 펴냄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거금을 들여 최신 기종의 DLSR을 구입하는 사람도 있고, 비용 부담 때문에 휴대폰 카메라에 만족하거나 아예 사진을 포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싼 장비로 찍어야만 결과물이 좋은 아닙니다. 의외로 저렴한 비용으로도 사진이라는 멋진 취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롱이나 서랍 깊숙한 곳에 내팽개친 필름카메라들이 바로 그 대안입니다. 이 책은 저렴한 가격대의 필름 카메라에 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진 출처 : EastRain님의 블로그 >


앞으로도 좋은 활동 계속하실 수 있도록 축하 메시지 한번씩 남겨주시고 블로그에도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 티스토리에 반가운 소식이 계속 들려오길 기대하며 다시 한번 책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 EastRain's gallery (EastRain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