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리본배너 달기

나눔배너 달고, 공부방 아이들에게 따뜻함을 나누어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혹시 2007년 말에 공개되었던 '나눔배너'와 '더나눔배너'를 기억하시나요? (공지 : 나눔배너 달면 공부방 아이들이 따뜻해집니다!) 블로그에 달린 나눔 배너를 통해 공부방 아이들에게 방한복을 지원하여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훈훈한 이벤트로, 1주일만에 1,000명 가까이 참여해주신 덕분에 원래 지원하려던 공부방 외에도 5곳의 공부방 아이들에게 방한복을 지원할 수 있었다고합니다.

2008년 4월부터 더 많은 공부방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배너 2.0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봄날같은 따뜻함 나눔배너 2.0을 통해 전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눔배너2.0을 달면 무엇이 좋은가요?

이번 나눔 배너는 일회성이 아닌, 아이들을 꾸준히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너를 계속 달고있는 것 만으로도 매달 2천원씩!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매달 다른 지원 프로그램이 나눔배너를 통해 소개되며, 블로거 여러분들께 도움을 받은 공부방 아이들의 사연이 뉴스레터로 보내집니다.

2008년 봄, 나눔배너 2.0의 첫 번째 지원 프로그램은 교복 지원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들의 교복이 추춘복에서 여름 교복으로 바뀔 때가 되었습니다. 학교에서는 여름 교복을 맞추라는 공문이 오지만, 쉽게 부모님께 손을 내밀 수 없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나눔배너 2.0의 시작, 공부방 아이들이 예쁘고 깔끔한 여름 교복을 입고 학교에 갈 수 있도록 교복 지원에'나눔배너 달기'에 동참해주세요!


따뜻한 응원 댓글도 환영합니다! 블로그에 배너를 달고 나눔을 통해 따뜻함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