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11/13) tvpot 동영상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동영상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tvpot의 플레이어 업그레이드에 따라 티스토리에서 모든 플레이어의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기존의 사용하던 기능은 그대로 유지되고 캡쳐 및 댓글 달기 기능들이 더욱 부각된 tv팟의 플레이어를 만나보세요! 


◆ 달라진 tvpot 동영상 플레이어 확인해보세요! ◆

ququ.kr 님의 귀여운 고양이 동영상입니다.


플레이어 내에서 tv팟에 공개된 동영상의 경우 바로 퍼가기, 캡쳐 (캡쳐시 본인의 로컬PC로 저장됩니다.)를 비롯하여 보시는 장면에 바로 장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기능이 정리되었습니다. 


동영상을 보다가 원하는 시점의 장면을 캡쳐하거나, 또는 장면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할 경우, 해당 공개된 tv팟에 댓글이 등록됩니다. 더 막강해진 댓글과 캡쳐 기능을 만나보세요.



◆ 재미있는 캡쳐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

말풍선추가

1. 말풍선 추가

클립아트추가

2. 클립아트 추가

클립아트추가

3. 그리기 기능


순간 장면을 이미지로 저장할 뿐만 아니라 말풍선, 클립아트, 그리기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tv팟 공식블로그의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2. 클립아트 사용하기 : http://blog.daum.net/ahahvideo/17628521
3. 나만의 클립아트 추가하기 : http://blog.daum.net/ahahvideo/17628658



◆ 티스토리에서 동영상을 검색하여 추가해보세요! ◆

티스토리의 새관리의 글쓰기에서는 동영상 버튼을 이용하실 경우, 직접 올리기 이외에도, tv팟에 가서 동영상을 찾아 퍼가기 기능의 코드를 복사하는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하여, tv팟에 공개된 동영상들을 티스토리의 글쓰기 화면에서 바로 검색하여 바로 삽입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