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11/18) 일시적 접근 실패 사과 공지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08년 11월 18일(화) 저녁 7시 45분경부터 약 15분간 티스토리 홈을 비롯한 티스토리 개별블로그 접속이 일시적으로 되지 않고, 에러메시지가 출력되었으며, 이후에도 일시적으로 티스토리 홈이나 공지블로그가 열리지 않아 놀라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시간대에 더욱 신중하고 안정되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혹시 이상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티스토리 일시적 접근 불안

- 접근 제한 일시 : 
2008년 11월 18일 (화) 저녁 7시 45분경 발생하여 약 15분간 전체 접속 불안 및 이후 약 10분간 티스토리 홈 및 일부 블로그 접속 불안

- 접근 제한 범위 : 
티스토리 홈(공지블로그 포함)을 비롯한 티스토리 전체 블로그

- 장애 원인 : 
티스토리 안정화 작업 내용 배포와 관련하여 실서비스 적용 과정에서 일부 예상하지 못한 오류가 발생하여 접속 불안정을 초래하였습니다. 예상 시간보다 복구 작업이 일부 지연되어 장애 발생 후 처리까지 약 25분 내외가 소요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처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님들의 블로그 정보 및 데이타는 모두 안전하게 저장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작성하시던 글은 임시저장되어 있으므로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른 불편 사항이나 이상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의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장애로 인하여 놀라게 해드린 점 머리숙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