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위젯뱅크 오픈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08년 10월 15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되었던 위젯 뱅크 오픈 기념 이벤트, 내 블로그에 꼭맞는 위젯을 찾아라! 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Daum 위젯뱅크의 다양한 위젯으로 블로그를 멋지게 꾸며주셨습니다. 앞으로도 Daum 위젯뱅크의 위젯과 함께하는 여러분의 즐거운 TISTORY 블로그 생활 기대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선물을 드리고픈 마음은 가득했으나 아쉽게도 한정된 몇 분만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Daum 위젯뱅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응모자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도 축하의 말씀 드립니다. 당첨자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젯뱅크 오픈 이벤트 당첨자 명단

 
 1등 닌텐도 Wii : 총 1명

    Evilone 님 : http://comadevil.tistory.com/112



 2등 iPod Shuffle : 총 1명

    재아 님 : http://www.jaea.net/933



3등 영화예매권 2매 : 총 105명

1. 트랙백 이벤트 당첨자 명단 (50명)



2. 블로그에 위젯 달기 이벤트 당첨자 명단 (50명)



3. 댓글 달기 이벤트 당첨자 명단 (5명)



※ 경품 수령 방법 안내

당첨자분들께는 각 블로그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중인 이메일 계정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간혹 스팸 메일함으로 들어갈 수도 있사오니, 스팸 편지함도 꼼꼼히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영화 예매권에 당첨되시 분들께는 개별 메일로 예매권을 발송해 드립니다.

- 물품 발송이 필요한 1등(닌텐도 Wii), 2등(iPod Shuffle) 당첨자 분들께는 개별 메일로 발송 방식을
  고지해 드리겠습니다.

- 5만원 이상 경품 수령시, 제세 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입니다.
  (닌텐도 Wii, iPod Shuffle 당첨자 해당)


당첨자 분들께 축하드리며, 아울러 응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 멋진 위젯, 더 신나는 이벤트로 찾아뵐 Daum 위젯뱅크를 기대해 주시고, TISTORY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