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예스맨], [디올] 위젯 오픈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마음 한구석이 허전해지는 쌀쌀한 계절입니다! 그런 여러분의 허전한 마음 한구석을 따뜻하게 채워드리기 위해 Daum 위젯뱅크에서 위젯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위젯으로 여러분의 블로그를 풍성하게 꾸며 보시고, 가슴이 따끈따끈해지는 훈훈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

1. 영화 <예스맨> 위젯을 달아보세요!

짐캐리 주연의 유쾌.상쾌.통쾌한 영화 <예스맨>을 위젯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예스맨>으로 돌아온 짐 캐리의 재미있는 스틸컷과 동영상을 제공해 드립니다. 위젯 퍼가기를 통해 위젯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예스맨> 오리지널 경품을 드립니다!



 예스맨 위젯 퍼가기 바로가기

 예스맨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 이벤트 참여 방법

예스맨 위젯 페이지 (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147 ) 에서 위젯을 퍼간 후 블로그에 장착해주세요. 이 공지글에 위젯을 장착한 블로그 주소와 함께 댓글을 남겨 주시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당첨자 발표

12월 18일(목)에 공지 블로그에서 공지합니다.
(착오가 생겨 발표 일정을 연기하였습니다. 이 점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2, 크리스찬 디올 위젯을 달아보세요!

세계적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스찬 디올의 고급스러운 위젯을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디올 위젯은 피부 관리에 유용한 자외선/건조지수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젯을 장착한 분들께는 위젯을 통해 Dior 제품의 샘플 교환권(선착순/1,000명), 추첨을 통해 디올 정품 제품(추첨/30명)을 드립니다.  



 ▶ 디올 위젯 퍼가기 바로가기

 ▶ 디올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1) 위젯을 설치한 분 중 선착순 1000분께 Dior 신제품 "익스트림 피트 슈퍼모이스트" 
           샘플 교환권을 드립니다.
(교환권은 위젯을 통해 제공해 드립니다.) 

이벤트2) Dior 위젯을 달고 "Dior 공식블로그" 에 댓글을 남긴 분 중 30분을 추첨하여 
           Dior 정품 제품을 드립니다.

※ 당첨자 발표

12월 19일 (금) 크리스찬 디올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합니다.


블로깅을 더욱 즐겁게 하는 위젯달기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따뜻함이 함께하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담은 위젯 그리고 새로운 이벤트로 계속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