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함을 나눠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우물을 선물해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반대 편에 흙에 섞인 물이라도 한껏 마셔보고 싶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설사병으로 목숨을 잃는 나라, 물을 마시고 몸속에 벌레가 생기는 곳, 오염된 식수를 통해 기니아충(guinea worm)이 몸속으로 들어가, 매년 수십만 어린이들이 목숨을 잃고 불구가 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네티즌의 힘으로 아프리카에 마음 놓고 마실 수 있는 희망의 우물을 만들어 깨끗한 물 한모금을 아프리카 어린이에게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프리카 희망우물 위젯 달고,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직접 기부를 하지 않아도 관심과 응원의 댓글만 달아도, 위젯만 내 블로그에 달아도 후원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위젯 달기)

* 참여방법 : 위젯뱅크에서 내 블로그/티스토리로 위젯을 퍼가세요! 위젯을 블로그나 설치형 블로그 등의 웹사이트에 다시면 Daum이 네티즌의 이름으로 1000원씩 기부합니다!

* 모금기간 : 2009년 5월 15일 ~ 2009년 6월 3일
* 참여하러 가기:
- 위젯 설치하러 가기
- 희망 우물 청원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후원합니다)  

▶ 희망우물 프로젝트 (자세히보기)
'우물'이라는 뜻의 WELL 과 ‘잘했어!’ 라는 뜻의 'WELL'의 두가지 의미를 합쳐 만든 웰 던(well-done)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희망 우물 캠페인을 통하여 모아진 후원금은 아프리카에 식수 펌프를 설치함으로써 3000여명의 주민들에게 깨끗한 물을 주기 위하여 이용됩니다.

▶ 담당자 및 문의하기 : welldoneproject@gmail.com 조동희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