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일부 view 추천위젯 보이지 않음 문제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현재 view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글쓰기와 동시에 view로 송고를 하면 자동으로 매칭하여 추천 위젯과 관련글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음 view로 보낸 기사 글 중 지난 2007년부터 2008년 사이 송고된 글들에 추천 위젯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파악한 원인으로 서로 동기화가 맞지 않아 추천 버튼이 보이지 않고, 글쓰기 화면에서도 송고된 것으로 표시되지 않은 것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현재 송고된 내용은 본인의 MY view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의 아니게 회원 여러분들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view 추천위젯 오류]

- 내용 : 일부 2007 ~ 2008년사이 보내진 기사 글(최근 일부 글 포함)들의 추천 버튼 보이지 않음 문제
- 원인 : 해당 포스트와 view 정보 동기화가 맞지 않는 문제
- 처리 : 현재 원인 분석 및 동기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가) Daum View쪽과 데이터 연동이 일부 블로그에서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았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Daum View 추천박스가 보이지 않는 증상이 나타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에 대하여 view 서비스팀과 티스토리 팀에서 누락된 정보들에 대한 동기화(sync) 작업을 진행 중이오며, 부가적으로 추천버튼이 잘 보이지 않는 부분들도 함께 원인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동기화 작업은 전체적으로 몇 일이 소요될 수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양해와 이해 부탁드리오며,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 참고로 동기화 작업을 진행 중이오니, 기존 송고하신 글은 다시 보내지 말아주세요. 다시 보내시게 되면 작업 완료 후 2개의 추천 위젯이 생성될 수 있사오니 유의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