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8/27) 티스토리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8월 4주에 진행된 티스토리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일부 기능에 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아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혹시 이상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제보해주세요! 

1. 스킨 다운로드 기능 추가 
현재 사용하고 있거나, 저장한 스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스킨 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스킨에 스킨 다운로드 버튼이 추가되었으며, 저장한 스킨 목록에서도 스킨 다운로드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 다운로드 가능한 스킨 용량을 3MB로 제한하였습니다. 스킨의 용량이 3MB를 초과하게 되면,
  블로그 이용 시 로딩이 지연되며, 원하는 컨텐츠의 정상 노출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 스킨 다운로드 기능은 새관리에서만 지원됩니다.


2. 데이터 복원 시, 추가 복원으로 변경 
티스토리 여러분께서 데이터 복원을 시도하시면서 블로그 데이터가 유실되는 안타까운 일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복원 시 현재 블로그 데이터에 추가적으로 복원되도록 복원 방법을 변경하였습니다.
환경설정 > 데이터 복원 메뉴에서 변경된 메세지와 기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 존 : 데이터 복원 시, 블로그의 기존 데이터를 자동 삭제하고 데이터(백업파일)의 복원
변 경 : 데이터 복원 시, 블로그의 기존 데이터에 데이터(백업파일)를 추가로 연결하여 복원

더위가 계속 될 것 같았던 8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계절을 의미하는 9월을 잘 계획하시고, 새 달에는 더 도움이 되고, 만족하실 수 있는 기능 업그레이드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