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요즘(yozm) 명함 위젯을 달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위젯뱅크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나누는 Daum요즘 서비스 시작해보셨나요? Daum요즘은 웹과 모바일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 친구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짧은 글과 이미지, 동영상등을 이용하여 나눌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즘을 이용하고 계시는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이라면, 블로그에 나의 '요즘 명함'을 달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늘어나는 친구와 인기 숫자가 명함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함 위젯을 통하여 블로그 친구들에게도 나의 요즘을 알려주세요!  Daum요즘 바로가기 > 



   요즘(yozm) 명함 위젯 안내 
 

Daum요즘 명함에서 나의 요즘의 주소를 확인하고, 퍼가시면 사이드바 설정을 통하여 손쉽게 요즘 위젯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블로그를 방문하는 친구들에게 나의 요즘을 소개해보세요! 명함 위젯을 통하여 친구와 나의 인기 숫자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도 하면서 새로운 친구도 만나고, 즐거운 요즘을 즐겨보세요!



[Tip!] 위젯 명함의 넓이를 좁게 또는 넓게 조정하고 싶어요!

혹시 사이드바의 크기가 너무 좁거나 넓어서 명함의 폭을 넓히고 싶으시다면, 위젯 퍼가기에서 티스토리로 퍼가기 대신, HTML로 퍼가기를 선택하신 이후에 해당 스크립트에서 width=166 이라는 부분을 찾아보세요! 현재 기본으로 제공되는 폭은 166 픽셀로 해당 크기로 제공되고 있사오니, 해당 숫자를 줄이거나 늘이시면 원하는 사이즈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200 픽셀까지 늘어나오니, 너무 크게 늘리지는 말아주세요! : )


◆ 티스토리의 요즘이 궁금하신 분들은, 티스토리를 친구로 추가해주세요! ( 친구등록하기 )
◆ 티스토리가 여러분을 요즘으로 초대합니다! 가입 후 바로 친구가 되어요! ( 요즘 가입하기 )
◆ 티스토리의 배지를 달아보고, 티스토리 배지로 블로그 친구를 찾아보세요! ( 배지 달기 )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용한 새로운 위젯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