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Milky Way 스킨 2종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활짝 핀 벗꽃이 봄을 알리는 요즘입니다~! 추웠다 따뜻해졌다를 반복하면서 어느새 봄이 가까이에 와 있었네요! 새로운 스킨으로 따뜻한 봄에 맞는 블로그로 바꿔보시는건 어떠세요? ^^  이번에 준비한 스킨은, 새싹을 연상시키는 화이트&연두와 세련된 블랙&연두 두가지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Milky Way 스킨 (2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Milky Way 스킨은 2단형 스킨으로, white는 본문 우측에, black은 본문 좌측에 사이드바가 있습니다. 블로그 메뉴가 상단이 아닌, 하단에 툴바 형으로 제공되고 있어서 블로그 상단이 깔끔한 스킨입니다. 바코드 형태의 재미있는 날짜 표시도 스킨의 매력을 더해주네요!


 

                      Milky Way (white)                                                  Milky Way (Black)



 
< Milky Way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2단형 스킨
 - 스타일 : black, white 2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안함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710 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좌측에 위치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가로 49px, 세로 49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특징 :
좌측 사이드바와 본문 사이에 글 보관함이, 일자별로 세로로 나열됨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style.css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Milky Way 스킨에 봄의 이야기를 가득 담아보세요. 다음에도 새로운 스킨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