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아이폰 사진 첨부 기능 추가 및 viaBook 플러그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새로운 기능과 플러그인이 추가되어 소개 해 드립니다.

 

01. 아이폰 Safari에서도 바로 사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에서는 모바일웹에서 글 작성시 바로 사진 첨부가 가능했지만, 아이폰의 경우 사진 첨부는 iTistory App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Daum앱을 이용한 사진 첨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아이폰 사파리에서 글쓰기시 안드로이드폰과 마찬가지로 "사진첨부" 버튼이 보여지게 됩니다.

"사진첨부" 버튼을 터치 하시면 Daum앱으로 화면이 이동하면서 사진첨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iTistory App 뿐 아니라 사파리 모바일웹에서 바로 사진을 업로드 해 보세요!

 

* 이 기능은 아이폰에 Daum앱이 설치되어 있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 추후 iOS6가 출시되면, Daum앱 연동 없이 바로 사진 첨부 가능하도록 개선 예정입니다.

 

 

 

02. 전자책을 전시하는 viaBook 플러그인이 추가되었습니다.

 

내 블로그의 글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고, 만든 전자책을 출판하는 viaBook 서비스가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viaBook에 관해 자세한 내용은 http://www.viabook.net 에서 확인하세요.

viaBook 플러그인은 사이드바를 통해 viaBook에서 만든 책을 전시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앞으로 플러그인 업데이트를 통해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 viaBook 플러그인에 관한 의견이나 개선 요청은 viaBook 고객지원 페이지를 이용하세요.

  viaBook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꾸준 기능 개선과 플러그인 추가로 더욱 더 사용하기 편리한 티스토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