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티스토리 아이폰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약 한 달 전 티스토리 안드로이드 앱이 출시된 후,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의 기분 좋은 재촉(?!!)을 듣곤 했습니다. (티스토리 안드로이드 앱 오픈 공지 다시 보기)


그리고 더 늦지 않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달려! 드디어 티스토리 공식 아이폰 앱이 앱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짝짝짝!)
축하2

아이폰 유저인 티스토리 블로거분들, 티스토리 아이폰 앱 다운로드 받으러 지금 바로 출발해주세요~


☞ 앱스토어 '티스토리 아이폰 앱' 바로가기!

※ 아이패드의 경우 티스토리 앱 설치 및 사용은 가능하나 일부 기능은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워터마크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진 꾸미기, 아이폰 앱으로 먼저 경험해보세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아이폰 유저분들을 위해 티스토리 아이폰앱에선 사진 꾸미기가 한 층 더 풍부해졌습니다.

티스토리 앱으로 블로그 관리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에디터, 스티커 댓글 뿐만 아니라 워터마크 기능을 이용하여 사진에 센스 넘치는 카피 또는 내 블로그 주소를 간편하게 입력해보세요~

(안드로이드 사용자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차근차근 더 좋은 기능들로 찾아뵙기 위해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아이폰 앱에서도 초대장 선물을 드립니다.


그동안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싶었지만 초대장을 받기 쉽지 않아 어려우셨던 분들을 위해 티스토리 아이폰 앱에서도 가입 시 무료로 초대장을 1장씩 선물해드립니다!

※ 티스토리 앱 초대장은 안드로이드 앱과 동일하게 기기별로 1번만 드립니다.



지난 달 안드로이드 앱 오픈 후, 8월 아이폰 앱 오픈까지 어떤 분들은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고 느끼셨을 수도 있고 또 어떤 분들은 시간이 참 느리게 간다고 느끼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운영자들은 1분 1초가 아쉽고, 시간이 눈코 뜰 새 없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 전전긍긍하고, 하루라도 더 빨리 선보이고 싶어 열심히 달리고 달렸는데요.


많이 기대해주신 만큼 막상 써보시면 아쉽고 부족한 부분들도 많이 보이실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티스토리 앱에 대한 코멘트와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티스토리 앱을 만나볼까요~?


☞ 앱스토어 '티스토리 아이폰 앱' 바로가기
☞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리 안드로이드 앱' 바로가기



항상 따뜻한 애정과 관심 감사하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앱을 통한 회원 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앱을 통한 회원 가입 중단 안내 (2017/02/1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