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깜짝 이벤트] 농부의 진심을 전하는 카카오파머의 제주 감귤, 직접 맛보고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쌀쌀할 때 하나씩 까먹으면 꿀맛, 요즈음 가장 생각나는 과일 제주 감귤을 받아볼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티스토리가 야무지게 준비했습니다. 농부의 진심을 담아 서귀포 남원에서 생산된 가장 맛있는 감귤. 카카오 파머 제주 감귤을 경험하시고 티스토리를 통해 소개해 주세요. 




* 카카오 파머 제주 감귤이 뭔가요?
카카오 파머 제주 감귤은 서귀포 현지에서 카카오 제주 직원들이 직접 고른 맛있는 귤입니다. 
현지 농가에서 수확 후 인공 착색이나 세척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으며 노란 카카오상자에 잘 익은 감귤과 귀여운 스티커, 나눔박스를 정성껏 담았습니다. 카카오 파머와 함께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깜짝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건 뭔가요? 
"카카오 파머 제주 감귤 5kg 한 박스!!"  ...총 30분께 1인당 1박스씩 보내드립니다.^^

 * 어떻게 감귤을 받아볼 수 있나요? 
티스토리 로그인 후 댓글로 카카오 파머 제주 감귤에 대한 '기대평과 받고 싶은 이유'를 남겨주세요. 
2015년 11월 10일(화)~11월 16일(월)까지 남겨주신 댓글을 참고해 감귤을 받으실 분을 선정한 후 티스토리 로그인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드려 제주 감귤을 받으실 주소와 개인정보 동의를 받고 맛난 감귤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선정 메일을 받으시면 꼭 11월 22일(일)까지 회신해 주세요. 

 * 감귤을 받은 뒤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노란 상자에 담겨 배송될 카카오 파머 제주 감귤을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관심을 담아 솔직한 평가를 자신의 티스토리에 소개해 주시면 됩니다.^^ 



추운 겨울 이불 속에서 까먹던 새콤달콤한 감귤의 추억.
올해는 카카오 파머와 티스토리가 추억을 하나 더 만들어 드릴게요. 
쌀쌀한 요즘 건강 잘 챙기시고, 카카오 파머와 티스토리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