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깜짝 이벤트] 카카오택시 블랙, 그 특별한 경험을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선물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갑자기 영하로 떨어진 한겨울 날씨 때문에 방에 콕 박혀 움츠리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올 한해, 누구보다 수고하신 여러분의 연말을 위해 티스토리에서 따끈따끈한 두번째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는 고급 택시 '카카오택시 블랙' 들어보셨나요? 그동안 꼭 한 번 타보고 싶으셨다면 티스토리 비밀댓글로 카카오택시 블랙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편안하고 따듯한 12월 보내시라고 티스토리에서 무료 탑승 쿠폰을 보내드리겠습니다! 




Q. 카카오택시 블랙이 뭔가요? 

A. 카카오택시 블랙은 카카오택시의 고급택시 호출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택시 블랙을 통해 차량을 호출하시면 준비된 고급 차량과 전문 기사가 여러분을 모시러 갑니다. 카카오택시 블랙의 전문 기사님들은 승객 맞이, 승/하차 안내 등 리무진 서비스에 버금가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내부에는 생수, 휴대폰 충전 등의 다양한 편의 물품이 비치되어 있는데요. 직접 경험해 보고 싶지 않으세요? 



카카오택시 바로가기



Q. 깜짝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선물은 뭔가요? 

A.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택시 블랙 1회 무료 탑승 쿠폰(최대 10만원 사용 가능)을 보내드립니다. 단, 카카오택시 블랙 무료 탑승 쿠폰을 이용을 위해서는 카카오페이 자동결제 카드 등록이 필요하며 아직은 서울 지역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인만큼, 서울에 계신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춥고 택시 부르기 힘든 시간에 밖에서 떨지마세요! 카카오택시 블랙으로 편하고 안전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A. 티스토리 로그인 후 댓글로 카카오택시 블랙에 대한 '기대평과 받고 싶은 이유'를 남겨주세요. 아울러 기존에 카카오택시 블랙과 관련된 글을 작성하셨다면 해당 글의 링크도 남겨주시면 선정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11월 27일(금)~12월 6일(일)까지 남겨주신 내용을 참고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티스토리 로그인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드려 개인정보 동의를 받고 해당 쿠폰 번호를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선정 메일을 받으셨다면 꼭 12월 10일(목)까지 회신해 주세요.



깜짝 이벤트가 이어질 수 있도록 타보신 후에는 카카오택시 블랙에 대한 '솔직한 리뷰' 꼭 잊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