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새로워진 라이브리 플러그인을 티스토리에서 만나보세요.(추가)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소셜과 티스토리의 가교 역할을 하던 라이브리 플러그인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테마 설정 기능, 강력한 댓글 관리 및 통계 기능이 추가로 제공되니 소셜 댓글 기능이 필요하셨다면 새로워진 라이브리 플러그인을 이용해 보세요.



라이브리 플러그인 설정은 '관리센터 > 플러그인 설정 > 소셜댓글 LiveRe(신버전)'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는데요.

간단한 플러그인이니 만큼 설정 방법도 간단합니다.


1) 라이브리 코드를 라이브리 사이트에서 발급 받습니다.(무료 City 버전)

2) 티스토리용 Data-uid를 복사해 입력창에 붙여 넣는다.

3) Data-uid를 붙여넣은 후 확인만 하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 티스토리 댓글과 동시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티스토리 댓글숨김 기능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소셜댓글 LiveRe(구버전)' 사용자를 위한 '댓글 데이터 이전 서비스'가 2016년 3월 7일부터 2016년 9월 6일까지 6개월간 진행되오니 기존 플러그인을 통해 쌓았던 소중한 댓글을 새 라이브리 댓글창으로 옮겨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데이터 이전은 신청 즉시 적용되며, 해당 서비스는 이전 기간인 6개월간만 진행되오니 댓글 이전이 필요하신 분은 해당 기간 안에 꼭 전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라이브리를 제공하게 되면서 라이브리 구 버전은 2016년 3월말에 종료될 예정인데요.

종료 후에는 라이브리 구버전 사용과 설정 등이 불가하오니 라이브리를 계속 사용하고자 하시면 새로운 라이브리로 전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새로운 라이브리 플러그인의 댓글은 티스토리 댓글과 연동되지 않아 티스토리 댓글과 별도로 저장, 관리되어 티스토리 앱알림 등을 받으실 수 없다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라이브리 댓글 데이터 이전 신청하러 가기 ]


※ 데이터 이전 신청 전 주의사항: 이미 라이브리 시티버전을 발급받아 설치한 블로그는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라이브리 시티와 라이브리 플러그인은 기능이 동일합니다.)


추가로 라이브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지온에서 시지온 티스토리 블로그에 라이브리 테스트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소셜 댓글 라이브리의 작동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된 라이브리를 직접 사용해 보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테스트 참가자에 한해 라이브리에서 소정의 선물도 나눠드린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시지온 라이브리 블로그 바로가기

앞으로도 티스토리는 여러분의 글이 더 많은 이에게 읽히고 공감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