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주간 구독 리포트] 티스토리 스킨 수정이 어렵다면?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여러분 블로그에 어떤 스킨을 적용하셨나요.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면 스킨을 고민하시는 사용자가 많으신데요. 어떤 콘텐츠를 담는지가 더 중요하지만, 읽기 좋은 화면과 구성은 방문해주시는 분들로 하여금 블로그에  오랜 시간 머물  있게끔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이기도합니다.

 

혹시 스킨 수정을 하고 싶은데 여러가지 궁금한 점이나 어려운 점이 있으셨나요? 그래서 이번 주는 포럼에서 활발하게 답변해주시는 티스토리 꿀팁 전수 블로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킨 사용 및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던 분들은 포럼을 활용하시고, 아래 블로그 리스트를 참고해서 블로그 운영을 해보세요.

 

#1.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보세요

 

프라치노 공간

 

프라치노 공간

티스토리 스킨 배포, 다운로드. 블로그 콘텐츠가 돋보이는 반응형 스킨.

fraccinospace.tistory.com

다양한 스킨을 제공하고 있는 블로그이기도 하지만, 블로그 운영 시 참고하면 좋을 꿀팁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스킨 사용 방법 및 티스토리 활용 방법을 프라치노 공간에서 배워보세요. 

 

어포스트 apost

 

aPost

티스토리 스킨,반응형 스킨, 2단 스킨, 토갤러리 스킨,애드센스,수익형 블로그,HTML/CSS 강의,QR코드 생성 서비스

apost.kr

어포스트 블로그에서는 좀더 티스토리 스킨 활용 및 확장 방법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플로그인 기능 사용법 및 치환자 적용 사례, 자바스크립트 사용 방법 등을 보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참고하시기 좋습니다. 

 

탕비수다

 

탕비수다

이미지를 활용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tangbisuda.tistory.com

유료 스킨을 판매하는 블로그이며, [설명서] 카테고리를 보시면 스킨 옵션 설정에 대한 부가 설명이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포스팅한 콘텐츠 내용에 관련 질문에 친절히 답변해주신 내용도 참고해 스킨 커스텀 시,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묘한오빠의 휴지통

 

묘한오빠의 휴지통

남자의 호칭 중에 "오빠"처럼 묘한 것도 없었다

ooppa.tistory.com

티스토리 관련 포스팅만 작성하시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기타 운영체제 정보 및 티스토리 블로그 적용 사례 등을 상세히 제공하고 계신 블로그입니다. [How to use] 카테고리를 살펴보시고 도움 받아보세요.

 

 

#2. 주간 구독 TOP 15 

이번 주 [NEW] 블로그를 주목해주세요. NEW 블로그 중 기억에 남았던 블로그 코멘트를 한 줄 달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구경해보도록 하세요. 

 

해병대공식블로그 날아라 마린보이 [NEW]  필승! 해병대 공식 블로그는 티스토리였군요.

담덕이의 탐방일지 [NEW] 블로그 이름처럼 맛집/여행 콘텐츠를 탐방하시는  블로그입니다.

일상다반사 [NEW] 구독자와의 소통이 가장 돋보이는 블로그였습니다. 댓글이 와글와글 (엄지 척!)

지영 tistory [NEW]

 

달콤한환상 [NEW]

윰댕댕 [NEW]

내로라-하다  [NEW]

상상연필 [NEW]

 

한결은별

창구's Blog

뉴엣 스토리

aPost

잉여토기

걷다가 맛집앞에 멈춰서기

세상 모든 건축 이야기

 

#3. 추천해주세요.

운영자가 추천하는 블로그 외에 구독하고 계신 '티스토리 왕고수 블로그’를 아래 댓글로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