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주간 구독 리포트] 티스토리를 통해 소통하고 있는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지난 구독 리포트 중 [구독 TOP 순위]에 공식 블로그가 [NEW]를 달아 매우 반갑고 + 흐뭇함을 감출 수 없었는데요. 현재 많은 공공기관 / 영리 기업 및 브랜드에서 티스토리를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 주는 티스토리를 통해 소통하고 있는 '공식 블로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 추천 블로그를 제외하고도 정말 많은 기업과 단체에서 공식 블로그로 티스토리를 이용 중입니다. 전부 다 소개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라고, 티스토리의 또 다른 공식 블로그를 아신다면 아래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1. 이 블로그를 추천합니다

 

법제처 공식 블로그

 

법제처 공식 블로그

법제처 공식 블로그

moleg.tistory.com

법령 속 전문용어가 이해하기 어려웠거나 어떤 내용인지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누구나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생활 속 재미있는 법령정보를 공식 블로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 시행되는 법령 및 이슈 법령 등 영화와 관련된 법률 이야기도 [법스 오피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딱딱한 법령 정보는 그만! 카드 뉴스 및 웹툰으로 일상 속 이슈 법령을 알아보세요.

 

경찰청 공식 블로그

 

폴인러브

경찰청 공식 블로그 폴인러브입니다.

polinlove.tistory.com

경찰청 공식 블로그입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었습니다. 재충전하는 이 시간이 원치않은 범죄의 표적이 될 수도 있는데요. 휴가철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범죄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알아보고 범죄 노출 시 대처 방법도 미리 숙지하시고 예방하세요. 그 외에 일상생활 속 범죄 예방법도 알아보세요.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

 

blog.pulmuone.com

더운 날 불 앞에서 요리하기 힘드시죠? 혹시 야외에 나가 요리하실 일 있으시다면 [풀반장의 쿠킹팁] 카테고리를 주목해주세요. 꼭 해당 기업 제품이 아니더라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5분 요리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블로그

 

신세계백화점 공식 블로그

다양한 쇼핑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

shinsegaeblog.com

패션 매거진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담겨있습니다. 평소 패션 잡지를 보시면서 제품 리뷰가 텍스트/사진만 있어 아쉬우셨나요?  그렇다면 [REVIEW]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움직이는 사진이 담겨있어 좀 더 생생한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 외에 패션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HOW TO] 카테고리를 확인하세요. 청량한 과일 음료 만들기 / 바람직한 하객 패션 준비하기 등 패션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삼성화재 NEWS

 

삼성화재 NEWS

<삼성화재NEWS> 블로그는 보험과 금융 등 유익하고 다양한 뉴스로 여러분과 더 넓고 깊게 소통하겠습니다

blog.samsungfire.com

보험 블로그엔 보험 홍보만 있다!? 노노! [라이프] 카테고리를 확인해보세요. 건강/생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만지면 알 수 있는 갑상선암 증상 및 자가진단법. 그리고 비슷하지만 다른 열사병과 일사병 구분 방법 등, 더 건강한 생활을 위한 건강/생활 뉴스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2. 주간 구독 TOP 

이번 주는 어떤 블로그가 구독 TOP에 진입했을까요. 탑 리스트에 진입한 [NEW] 블로그 축하드립니다!

 

범이의 부동산이야기 [NEW]

야리짠의 작은여행 [NEW]

Naturopathy [NEW]

호주뚜희 [NEW]

WESTEROS [NEW]

묘한오빠의 휴지통 [NEW]

What should I do? [NEW]

 

윰댕댕

내로라-하다  (나를 동기부여하라)

나만의 놀이공간

 

3. 댓글 추천 블로그 

추천 블로그, 댓글 달고 계신가요? 구독 리포트에 달아주신 추천 댓글 하나 하나 빠짐없이 모두 보고 있었는데요. 이번 주는 추가로 주제에 상관없이 댓글로 추천해주신 블로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독 중이신 블로그를 댓글로 자랑 및 공개해 보세요

 

@web's CSS

 

@web's CSS

코드펜 레퍼런스 사이트입니다.

wsss.tistory.com

WEB'S 님께서 코딩할 때 유용하게 보시고 있으신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어 코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보시면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waytogo

 

w a y t o g o

🚐💨 캠핑카와 해외호텔을 소개합니다 :-D

jiso-obb.tistory.com

4명의 요정이 모여 '캠핑카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 방영 중인데요. 더위가 조금 가시면 캠핑카 여행을 꿈꾸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아 이 블로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