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안내] 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앱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를 위한 티스토리 모바일 앱을 소개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필요한 기능과 중요한 정보를 위한 여러 화면을 우선 간단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각 화면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 링크는 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 탭에서는 여러분의 블로그의 지금 이 순간 정보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지난 7일간의 방문수 추이, 실시간 유입 로그, 그리고 최근 7일 간의 유입 키워드를 손쉽게 조회해보세요.

방문수 그래프를 터치하시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블로그 통계가 나타납니다.

 

그 외에도 최근 글과 인기글, 내 블로그의 구독자 정보까지 홈 탭에서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웹에서만 접속할 수 있었던 티스토리 피드를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주제의 블로그를 구독하고, 이제부터는 언제 어디서든 새 글을 받아보세요.

 

 

PC 웹에서 작성한 글도 이제는 모바일앱에서 수정해보세요. 새 글 역시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앱 에디터에서 지원되지 않는 일부 요소는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반영될 예정입니다.

 

 

알림 화면의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성격에 따라 댓글 내용을 분리해서 확인해보세요.

 

 

내 블로그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블로그 이미지부터 이름과 설명까지 직관적으로 수정하고, 글의 공개 상태를 손쉽게 변경하고, 글별 통계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중 어디에서나 화면 우측 상단의 프로필 이미지를 눌러 글로벌 설정 모달을 펼쳐 보세요.

계정 단위의 설정으로 빠르게 접근하거나 전체 설정으로 진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유 및 참여 중인 여러 블로그 중 앱에서 관리할 블로그를 곧바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종 설정과 관계 없이 블로그 전환만 필요하시다면, 4번째 탭 아이콘을 길게 눌러보세요. 😀

 

그 외 각 화면 도움말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앱 가이드] 홈 탭
[티스토리 앱 가이드] 블로그 통계와 글 통계
[티스토리 앱 가이드] 글 작성과 수정
[티스토리 앱 가이드] 블로그 탑
[티스토리 앱 가이드] 설정
[티스토리 앱 가이드] 이후 업데이트 안내
[티스토리 앱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FAQ)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