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안내] 카카오계정과 수익 메뉴 오픈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 입니다.

2020년 10월 27일부터 새롭게 제공하는 두 가지 기능을 소개드립니다.

 

1. '수익'메뉴를 오픈합니다.

오늘부터 '수익'메뉴 사용이 가능합니다. 광고를 편리하게 연동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수익 통계를 해당 사이트 방문 없이 블로그 관리 메뉴 안에서 확인이 가능해집니다. 우선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지원을 시작하며, 연동되는 광고를 차차 늘려갈 계획입니다.

 

상세한 사용법 안내는 아래 공지 게시글을 확인해주세요.

 

 

[안내] '수익'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콘텐츠는 수익이 됩니다. 콘텐츠가 가진 힘은 따로 이야기하지 않아도 너무나도 당연한 사실이 됐습니다. SNS, 인터넷 방송, 유투브와 같은 영상 콘텐츠 서비스,

notice.tistory.com

 

2. 카카오계정으로 가입하기와 로그인하기를 지원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과 가입이 가능해집니다. 사용중인 계정을 카카오계정으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스토리가 처음이신 분들은 카카오계정으로 편리하게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존 티스토리 아이디를 통한 로그인은 내년 4월 말까지 지원됩니다. 앞으로 티스토리의 새로운 기능 사용 시 카카오계정이 필수인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티스토리 계정을 카카오계정에 연결해주세요.

 

달라지는 점과 새로운 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 공지 게시글을 확인해주세요.

 

 

카카오계정으로 티스토리를 이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카카오계정 기반의 서비스 이용이 오늘(10월 27일)부터 시작됩니다. 달라지는 점과 새로운 점에 대한 안내사항 전해드립니다. 1. 전환하기 사용 중이신 티스토리

notice.tistory.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