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베타테스트 배너를 달아 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티스토리 베타테스터로 신청 하시고 수많은 트랙백을 남겨주신 모든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다시한번 티스토리에 대한 회원님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 주셨는데 그중에서도 몇분만을 선정하는 작업도 참 어려웠고, 안타깝게도 모든 분들께 티스토리의 새로운 모습을 먼저 보여 드리지 못하게 된 점도 너무나 죄송스러웠습니다.

이렇게 힘든 과정을 거쳐 베타테스터로 선정되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티스토리 비행기가 앞으로 잘 운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들을 쏟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단순히 테스트만이 아니라 회원님들과 함께 티스토리를 만들어가는 과정중에 하나로 생각하고 회원님들과의 교감을 더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티스토리는 베타테스터에 선정되신 분들과 티스토리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하여 베타테스터 배너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티스토리 2008 프로젝트를 통해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교감을 통해 블로거를 위한 진정한 블로그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베타테스트는 베타테스터로 뽑히신 분들만의 테스트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베타테스터는 아니지만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면서 그동안 불편했던 기능들이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 등에 대해서 누구나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시간이고, 베타블로그도 베타테스터 분들에게만 열려 있는 공간이 아닌  회원님 모두가 참여하는 공간으로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있습니다.

배너를 통해서 티스토리에 대한 따뜻한 애정 날카로운 채찍들, 그리고 더욱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회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티스토리와 회원님들이 함께 만드는 새로운 실험의 장이 되는 2008 티스토리 베타테스트가 되었으면 합니다.티스토리를 사랑하는 마음만 있으시다면!

여러분의 블로그에 베타 블로거 배너를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