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 미션 8 - 나만의 활용팁,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벌써 8번째 미션입니다. 기다리셨나요? 아직 모든 메뉴가 공개되지는 않은 상태이지만 티스토리의 바뀐 모습을 전체적으로 확인해보고 클리어하시면 좋을 미션입니다. 남은 메뉴들도 공개를 준비하고 있으니, 급하게 서두르지 마시고 천천히 수행해주세요~! (악랄한 미션을 수행해 주시는 모든 베타테스터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 )


※ 미션 8 - 나만의 활용팁, 노하우를 공개하라!

아마 어느정도 새로운 티스토리에 익숙해지신 분들이라면, 어디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잘 아시겠죠? 이번에 새로 추가된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러한 기능들은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셨을 겁니다. 이번 베타테스트 선발된 인원에게만 공개되었기 때문에, 아직은 직접 체험해 본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티스토리를 사용하게 될 다른 블로거 분들을 위해서 미리 테스터 여러분께서 습득하신 Tip을 살짝 공개해보면 어떨까요?


1. 보내주신 활용팁은 이후 새관리의 가이드 블로그(제작중)에서 활용팁등에 함께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바로 여러분들의 글로 링크를 걸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요!

2. 어떤 주제로, 어느 범위까지가 활용팁인지 헷갈리신다구요?
    - 블로그 주제별로 센터를 이렇게 구성해보면 좋다거나,
   - 이렇게 해보니 글쓰기가 쉬워지거나, 혹은 예쁘고 멋지게 쓰는 법이나,
   - 기능의 일부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하시고 방법이 있거나,
   - 어렵게 느껴지는 기능 사용법 쉽게 소개해 주셔도 됩니다.
   - 기타 등등

    ※ 구버전부터 있던 내용이라도 상관없습니다.



미션 완료시, 아래의 방법으로 트랙백을 전송해주세요~!

1. 해당 미션의 트랙백 주소를 복사한다.
2. 글쓰기를 하면서 트랙백 주소란에 입력한다.
3. 글을 모두 작성하고, 공개로 설정한 뒤 저장한다.

어렵고 힘들고 많은 미션에 많이 지쳤으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베타테스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협조와 의견들이 더욱 멋진 티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데에 한 몫 하시고 있다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더 멋진 내일, 더 재미있어지는 티스토리! 여러분들과 함께합니다. 테스터 여러분의 많은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