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테스터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어느덧 테스트 마지막 주말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이 힘드셨죠? 열심히 미션 수행하랴, 버그 잡아주시랴 정신이 없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 쫑파티를 앞두고 미션을 비롯하여 몇가지 변경사항 등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


1. 스킨, 글관리 메뉴 공개 일정

금주까지 공개를 목표로 하였으나, 현재 준비가 부족하여 공개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하여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마음 전해드리며, 가능한 빨리 마무리하여 28일(월)까지 공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 테스트 기간 이후에도 새 관리자와 에디터를 통한 블로그 관리 및 업데이트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꾸준히 지켜보시면서 많은 의견 보내주세요~!


2. 베타테스터 미션 개수 조정

예고되었던 미션은 총 10개였으나, 아직 미공개 메뉴도 있고 많은 분들이 부담을 느끼시는 것 같아 조금 조정하였습니다. 다음주 공개될 미션을 마지막으로 총 9개의 미션을 드릴 예정이며, 스킨과 관련된 글쓰기 에디터에 스킨 입히는 방법 : WYSWYG.CSS공개보너스 미션입니다. :)

※ 레고달력과 티스토리 노트(테스터 기념품)은 미션 4개 이상 클리어하신 모든 분들께 드립니다!
미션은 7월 30일에 마감 되며, 미션 클리어 및 기타 활동 지수를 바탕으로 우수 테스터가 선발됩니다.
    이후에도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트랙백으로 보내주시면 꼬옥!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한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그리고 짧은 기간 동안 정성을 다해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테스터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그리고 테스트가 종료된 후에도 댓글과 트랙백을 통해 보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한 티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힘내주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