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쫑파티에서 만나요~!


"여러분, 오늘 저녁에 만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벌써 8월인데,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새로운 달을 맞이하셨나요? 한창 방학을 즐기거나, 휴가를 맞이해 가족과 여행을 떠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계속되던 비가 그친 후 뜨거웠던 거리의 열기가 주말을 앞두고 한풀 꺾여 촉촉해질 준비를 하고있네요~

오늘은 드디어 베타테스트 '쫑파티'가 있는 날입니다. 테스트를 시작하면서 날짜를 정할 때에는 아직 많이 남았다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곧 여러분들을 만나게 된다니 많이 설렙니다! 파티에서 무엇을 할지 이야기하고 사용할 소품들을 만들면서 멤버들 모두 한껏 기대에 부푼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컴퓨터 키보드를 통해서가 아닌, 얼굴을 직접 마주하고 이야기나눌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었으니까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저녁에 있을 쫑파티가 부담 없이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샨새교 교주님을 비롯한 티스토리 멤버 소개와 함께 베타테스트, 티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이며, 많이 기다리셨을 우수테스터 명단도 공개됩니다. 저녁식사 시간이어서 간단한 먹거리와 마실거리도 준비하였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드시면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많이 웃고, 또 많은 이야기 담아가세요~! :)

☞ 티스토리 쫑파티 찾아가는 법! (by 자유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