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8/1) 베타테스트 쫑파티 후기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8월 1일 금요일에는 티스토리가 있는 다음커뮤니케이션 홍대 사옥에서 베타테스트 쫑파티가 있었습니다. 먼 곳에서 오신 분들도 있었는데 잘 들어가셨죠? 평일, 그것도 금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빠짐없이 참석해주신 덕분에 재미있게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사정상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생생한 쫑파티 모습을 전해드리며,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만나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이날 가장 먼저 도착한 분은 바로 친절한 곰탱이님입니다. 한 분 두분 도착하여 자리를 채워주셨고, 쫑파티는 예정보다 30분 가량 늦은 7시 반부터 약 2시간 30분 가량 진행되었습니다. 쫑파티에서는 티스토리 멤버 소개를 비롯하여 블로거뉴스AD리트머스 프로젝트(온오프믹스, 온20)에 대한 소개, 그리고 티스토리 멤버와 파티 참석자들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우수테스터 시상식이 이어졌습니다. 중간중간 순발력을 요하는 깜짝 퀴즈가 나갔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열심히 참여해주시더라구요. ^^ 퀴즈 맞추신 분들과 우수테스터 수상하신 분 모두 축하 드립니다!

쫑파티 중간중간에 그리고 자유발언 시간을 통해 티스토리에 대한 느낌과 바라는 점 등을 말씀하시는 것을 듣고 있으니, 새삼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이 얼마나 깊은지 느껴져 무척 감동스러웠습니다. 비단 2008 티스토리 개편  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많은 의견을 주신 것 같습니다. 칭찬해주신 부분은 지켜나가고, 지적해주신 부분은 보완해나가면서 여러분께 영원히 사랑 받을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베타테스트 미션을 통해, 그리고 쫑파티를 통해 주신 의견들 고려하여 더 멋진 티스토리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베타테스트에 참여해주신 테스터 여러분,
그리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 쫑파티 풍경 ----------


입구에서 명찰을 받아 입장하면커널선생과 간수가 안내해 드립니다가장 먼저 할 일은 방명록 쓰기!
맛있는 음식도 먹고즐겁게 이야기도 나누고~
티스토리 멤버 소개리트머스 프로그램 소개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
순발력 퀴즈 당첨자 선물우수 테스터 수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