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오픈 베타 연기 공지

안녕하세요! 나만의 상상천국 티스토리입니다.

먼저, 티스토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회원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5월 200명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들로 시작된 티스토리 서비스가 회원 여러분의 애정에 힘입어 겉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크게 성장해 왔습니다. :)

지난주 11월 29일 오픈 베타에 대한 티저가 나간 후 많은 관심과 더불어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신 많은 회원님이 계십니다. 그러한 회원님들의 관심에 감사를 드리고 빨리 오픈 베타 서비스로 다가서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밥은 지어졌으나 뜸이 덜 들었습니다. 뜸을 들이는 시간이 생각 외로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설익은 밥을 회원님들에게 내놓기보다는 제대로 된 밥을 맛있게 드시라고 하루만 더 일정을 늦추기로 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오픈 베타 서비스가 12월 7일로 연기가 됩니다. 기다리시는 맘을 감히 헤아려 드리지는 못하지만 하루만 더 기다려 주시면 멋진 모습으로 새롭게 회원님들 앞에 다가서겠습니다.

오픈 베타를 손꼽아 기다리신 많은 분에게 죄송스러운 맘 금할 길이 없습니다. 저희가 나가는 발걸음이 이제 막 혼자 걸음을 내 걷기 시작하는 아기와 같은 심정입니다. 그 한걸음 한걸음에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격려가 큰 힘이 되리라 믿습니다.

새로운 티스토리! 궁금하시더라도 하루만 더 기다려주세요!

p.s 티스토리 탁상 캘린더 사진공모전도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준비하셨던 모든 분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