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2008 티스토리, 정식 오픈때 만나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베타테스트 블로그 공지인 것 같습니다. 테스트 이후에도 베타 공식 블로그도 방문해보시고, 새 관리도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티스토리 가족들은 베타테스터 여러분이 그동안 보내주신 크고 작은 의견과 아이디어들을 어떻게 반영할 수 있을까 고민도 하고, 잡아주신 벌레들을 박멸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있으면 더 많은 분들을 찾아뵙게 된다는 생각에 가슴이 떨립니다. ^^

이제 2008 새로운 티스토리 만들기는 마무리 단계에 들어섰고, 정식 오픈을 위한 마지막 준비 작업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정리가 마무리되고 나면, 정식 오픈과 함께 베타테스터가 함께 만든 2008 티스토리의 완성작이 탄생하게 됩니다. 더 빠른! 더 편리한! 더 많이 배려하는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새 버전 관리자 접근 안내※

정식 오픈 준비로 인해 '새 관리'를 통한 개편 버전 체험은 종료되오니, 정식 오픈까지는 기존 에디터와 관리자를 이용해 블로그를 관리해주세요! 마지막 작업을 위해 부득이하게 접근을 막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기간 : 8월 13일 오후 9시부터 정식 오픈 때까지
     - 내용 : 새 버전 관리자 및 에디터 접근 불가


베타테스트호에 탑승하신 테스터 여러분, 종착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마지막까지 많이 응원해주세요~ 함께 해주신 테스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변화된 모습으로 정식 오픈 때 뵙겠습니다.
2008 TISTORY, Com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