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태터데스크로 만들어진 멋진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지난 5월 2일부터 100명의 베타테스터들이 열심히 태터데스크를 사용하면서 건의 및 의견들을 전해주고 계십니다. 베타테스터 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

태터데스크를 이용해서 멋지게 블로그 첫화면을 꾸며주고 계신데요. 그 중에는 태터데스크를 이용하여 정말 이렇게도 활용할 수 있구나 라고 감탄할 정도로 재미있고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많이 담아서 보여 주고 계십니다. 모두 다 멋지게 활용하고 계시지만 그 가운데 몇분의 블로그를 소개해 드립니다~ ^^ 모두 다 소개를 하고 싶지만 블로그 화면에 다 담을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http://nweekend.net/
주말을 즐기기 위한 여행 호텔 맛집 이야기라는 주제로 여러가지 기사와 이벤트들을 안내하는 블로그인데요. 각 포스팅마다 간단한 리뷰를 덧붙여서 전해주는 정보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태터데스크를 이용하여 각 카테고리 별로 깔끔하게 정리해 내용을 보여주고 있고 제일 하단에는 포스팅에 담긴 사진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을 했습니다. 상단에 검색창까지 설정하여서 마치 조그만 웹진을 보는 듯 싶네요.

01
http://nweekend.net/


http://poemen.com/
포스팅을 카테고리별로 깔끔하게 정리했다면 태터데스크를 활용해서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poemen.com의 경우도 이런 장점을 잘 살려서 블로그 첫화면에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데요.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아이템을 배치할 경우에는 게시되는 포스팅에 관련된 사진을 하나 넣어서 글을 작성하는 것이 태터데스크를 이용해 아이템 배치할 때 훨씬 깔끔해 보이고 눈에도 쏙~ 들어온다는 사실! 태터테스크를 이용할 때 요긴한 Tip으로 활용해보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poemen.com/


http://blog.magicboy.net/
태터데스크는 화면을 꾸미는 것 외에도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요긴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g.magicboy.net 의 경우는 추천블로그 포스팅을 메인에 배치하여 본인이 추천하고 싶은 블로그들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는데요. 이렇게 독특한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태터데스크만의 장점이 아닐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blog.magicboy.net/


http://deuxism.tistory.com/
태터데스크의 장점을 누구나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뉴스 사이트 형식의 배치방법입니다. 태터데스크라면 나도 편집장이란 모토처럼 여러분들이 작성한 포스팅으로 자신의 뉴스 사이트를 만들어 보고 마음대로 배치하며 편집해 보는 것도 매우 재밌는 활용법 중 하나이겠죠? deuxism.tistory.com의 경우는 블로그가 아닌 스포츠신문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도록 첫화면을 꾸몄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deuxism.tistory.com/


http://popotz.tistory.com/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제에 따라서 여러가지 다양한 모습으로 태터데스크를 이용하여 표현할 수 있는데요. popotz.tistory.com 의 경우는 게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 첫화면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목록을 보여주는 부분에서 썸네일의 크기를 사이트의 주제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비율조정을 했는데요. 태터데스크에서 기본값으로 제공하는 크기 외 자신이 필요로 하는 크기로 설정값을 바꿔가면서 배치해 보는 것도 화면을 꾸미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popotz.tistory.com/


http://rainyiris.tistory.com/
태터데스크 베타테스터들 중 사진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도 꽤 계신데요. 그런 분들에게도 태터데스크는 멋진 편집도구로 다가설 수 있습니다. rainyiris.tistory.com 은 갤러리형으로 포스팅을 배치하여 사진 블로그의 장점을 잘 살리도록 구성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사진 썸네일 목록을 하단에 배치하는데 비해 썸네일 목록을 포스팅 상단에서 보여지도록 배치하여 사진 전문 블로그이면서도 포토로그처럼 보여질 수 있도록 색다른 응용을 하고 있습니다. 태터데스크에서는 이런 사진 블로그들 처럼 어두운 색깔의 스킨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선택 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rainyiris.tistory.com/


여기에 보여드린 블로그들이 전부가 아닙니다. 여러 베타테스터 분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태터데스크로 멋진 블로그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런 멋진 블로그들이 만들어 질 수 있는 것은 태터데스크를 이용해서 다양한 상상력을 표현하는 베타테스터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다시한번 베타테스트 기간동안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베타테스터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태터데스크를 이용하여 꾸미는 멋진 블로그들은 http://www.tistory.com/siteInfo/tatterdesk2007/ 에서 더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태터데스크라면 나도 편집장!
태터데스크로 여러분들의 블로그를 멋지게 꾸며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