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로그인 관련 공지 - Daum SSO 작업관련

update
현재 정상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접속에 문제가 있으면 비밀댓글로 계정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메일주소로 티스토리에 가입한 회원들의 경우 다음 로그인으로 티스토리 로그인을 할 수 있는 SSO (Single Sign On) 기능이 티스토리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금일 다음커뮤니케이션의 SSO 관련 서버가 작업을 하는 관계로 티스토리에서 SSO를 통해 로그인을 할 경우 정상적인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개인 블로그 주소로 직접 접근하여 로그인하는 경우도 SSO의 영향을 받아 로그인이 안될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고 티스토리 메인에서 로그인 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 Daum 계정으로 티스토리에 SSO 로그인을 하는 회원
티스토리에 회원계정으로 가입되어 있는 Daum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티스토리 메인(http://www.tistory.com/)에서 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Daum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 하는 것은 일시적으로 접근이 안될 수 있습니다.

2. Daum SSO를 이용하지 않는 일반회원이 각자의 블로그에서 바로 로그인 하는 경우
개별 블로그 로그인에서 로그인 처리가 안될 수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티스토리 메인(http://www.tistory.com/)에서 로그인 하신 후 개별 블로그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의 SSO 서버 작업이 마무리되는대로 수정공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