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첫화면의 <이슈 태그> 가 보이지 않을 경우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티스토리 첫화면의 인기태그가 보이지 않는다구요?
첫화면에서 소개하고 있는 인기태그는 Flash 최신 버전(9.0.45.0)을 사용하고 있어, 인기 태그가 보이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안내에 따라 설치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상적인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래시 미설치시 보이는 모습



▶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일 경우

1.Adobe Flash Player 가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화면 상단에 Adobe Flash Player 설치를 묻는 노랑색 막대 알림줄이 생깁니다. 알림줄을 클릭하셔서 설치를 허용 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플래시를 설치해주세요



2. 설치를 허용하시면 Adobe Flash Player 를 위한 설치 팝업이 생깁니다. 설치를 클릭 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설치를 끝내신 후 화면 상단의 이슈 태그 부분을 확인 해 주세요.


▶ 파이어폭스(Firefox)를 사용하시는 경우

1. Adobe Flash Player 가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화면 상단에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 설치를 묻는 노랑색 막대 알림줄이 생깁니다. 플러그인 설치를 클릭 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플러그인 자동 검색 후, Adobe Flash Player 를 선택 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설치를 끝내신 후 화면 상단의 이슈 태그 부분을 확인 해 주세요.


▶ 수동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1.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 되지 않는 경우에는,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센터 방문하여 직접 설치를 진행 하여야 합니다. ☞ Adobe Flash Player 직접 다운받기


2. Adobe Flash Player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약관에 동의를 해 주시고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 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동으로 Adobe Flash Player 설치를 시작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이야기하는 인기태그들도 만나보시고, 더 예쁜 티스토리도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