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TISTORY 정식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07년 11월, 티스토리가 정식오픈하였습니다. 티스토리의 "베타" 기간을 통하여 서비스 를 안정성을 입증할 뿐만 아니라, 블로그 서비스로서 성장이 가능할 지에 대하여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는 '개방형 전문 블로그 서비스'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보여주셨던 관심과 애정, 그리고 참여를 통하여 더욱 멋진 서비스로 매일 매일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티스토리가 정식 오픈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TISTORY 블로거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하여 나를 표현하고, 나를 찾는 블로그를 시작해 보세요!  티스토리 서비스는 용량 무제한, HTML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스킨 편집 권한 부여, 나만의 도메인 지원, 데이터 백업 등을 비롯하여 나만을 위한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TISTORY 서비스 소개 보러가기


오픈 플랫폼을 통한 즐거운 경험이 시작됩니다!

티스토리는 '오픈(개방)'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실험들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블로거 여러분들이 블로그를 재미있고 즐겁게 사용하기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들과 제휴 및 협력을 통하여 기능 등을 티스토리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올블로그, 구글, 스팟플렉스, 블로그코리아, 오픈마루, me2day 등등 많은 분들과 함께 많은 재미있는 경험들을 준비 중이오니 앞으로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개방적인, 조금 더 다양해진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앞으로 조금씩 들려드리겠습니다. ^_^)


포럼을 통해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여러분들의 블로그의 경험이나 제안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알면 좋은 블로그 Know-how 뿐만 아니라 직접 만든 스킨과 플러그인도 함께 나눠 보세요! 공유와 참여를 통하여 더욱 풍성한, 더욱 즐거운 블로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스토리에서 해보았으면 하는 톡톡튀는 아이디어들을 들려주시면 멋진 서비스로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거와 함께 만들어 가는 티스토리, 사용자 포럼에서 시작합니다!
포럼에 대한 자세한 안내 보러가기
[이벤트] 스킨과 플러그인을 공유해주세요!


매일매일 좋아지는, 매일매일 기다려지는 TISTORY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