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예고] 티스토리에 새로운 코너가 신설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 정식오픈에 맞추어 몇 가지 변화들이 일어납니다. 블로거 여러분들이 "모두 잠든 후에" 새로운 몇 가지 작은 변화들이 있을 예정이오니, 오픈 이후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다음주 11월을 맞이하며 변경이 되오니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적용일자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의 작은 변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티스토리의 코너명이 변경됩니다.
티스토리의 코너명이 티스토리홈/ 베스트/ 새글/ 포럼 으로 변경됩니다. 신설되는 포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포럼 예고 공지를 확인 해 주세요. (☞ 포럼안내 : http://notice.tistory.com/872 )


● '주제별 새글'의 분류가 변경 됩니다.

티스토리의 다양한 포스트 중 주제별로 글을 모아 보여주는 공간인 '주제별 새글'이 정식오픈과 함께 새로운 분류로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더 많은 회원님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흥미 있을 분야로 분류를 다시 정리하였으니, 주제별 새글을 통해 내가 원하는 분야의 재미있는 새글들을 쉽게 만나보세요.

-> 바뀐 주제별 새글 분류 :
사진 / 영화 / 여행 / 음식 / 리뷰 / IT / 지름
     (더 나은 주제를 배치 하도록 계속 의견을 받고 수정 중에 있습니다.)


사진 :
TISTORY 속 멋진 사진가들을 만나보세요. 멋진 사진들을 감상해보세요! 
발행태그 예시 : 사진,포토,츨사,카메라 등

영화 : 요즘 어떤 영화를 봐야할지 모르시겠나요? 티스토리에서 정보를 얻어 보세요! 최신 영화부터 고전 명작까지~ 영화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을 만나 실 수 있습니다.
발행태그 : 영화, 무비, movie, 비디오 등

여행 :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떄? 티스토리 주제별 새글에서 여행 관련글을 만나보세요!
발행태그 : 여행, 배낭여행, 졸업여행, 해외여행 등

음식 : 맛있는 이야기가 흐르는 곳! 요리법, 조리, 맛있는 이야기들을 만나보세요! 군침이 돌아요~
발행 태그 : 음식, 별미, 간식, 맛집 등

리뷰 :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냉철한 눈으로 바라본 리뷰를 만나보세요! 책,영화,음악,기기 를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리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발행태그 : 리뷰, 후기, 감상문 등 

IT : 티스토리의 많은 분들과 관련이 있는 곳! 바로 IT 입니다! 양질의 IT 정보를 얻어 보세요!

발행태그 : IT, 인터넷, 웹, 프로그래머 등

지름 : 지름신이 강림하셨다!! 뿌리치기 힘든 지름신의 유혹! 내가 지를 수밖에 없는 이유! 이 곳에 뿌리내린 지름신들을 만나보세요!
발행태그 : 지름, 지름신, 지름 목록, 위시리스트, 쇼핑리스트 등


주제별 새글에 내 글을 올리고 싶다구요?


주제별 새글은 별도 링크 추가나 트랙백 보내기 작업와 상관없이, 블로그에서 글을 작성하시면서 작성하시는 태그의 정보에 따라 자동으로 주제별 새글에 등록됩니다. 만약 원하는 주제에 글을 노출하시려면 탭에 보여지는 주제와 관련된 태그를 달아 글을 공개 또는 발행으로 저장 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주제의 새글로 등록이 되어 티스토리 첫화면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Tip 1) 어떤 태그를 달죠? 주제별 새글에서 함께 보여지는 태그 정보에서 어떤 글자들이 '굵은 글씨'와 위의 주제별 발행태그를 같이 확인 해 보세요!

Tip 2) 태그란 무엇인가요? 태그는 글을 작성 하실때에 자신의 글이 어떤 성격의 글인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를 남기는 일종의 꼬리표입니다. 태그를 작성하시면 추후에 원하는 꼬리표에 해당하는 글들만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정식오픈과 함께 일어난 티스토리의 작은 변화들 어떠세요? 회원님들께서 티스토리의 다양한 블로그와 유익한 정보, 재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변화였으면 합니다. 함! 께! 해! 요! 티스토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