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TISTORY STUDIO 스킨 2종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지난번 PURE 시리즈에 이어 새로운 스킨을 소개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글이나 사진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이번에도 심플 스타일의 스킨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색상이나 이미지 변경을 위하여 스킨위자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스킨을 만나보시려면 블로그 관리자> 스킨 선택을 확인해보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TISTORY STUDIO - DARK (텍스트형)

설명: 웹 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가로 사이즈는 928px이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킨 편집인 스킨위자드를 지원합니다. IE와 파이어폭스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특징: 텍스트 버전에서는 자동으로 블로그 이름이 나타납니다. 스킨위자드의 간단 편집을 이용하시면 나만의 스킨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스킨위자드 : 배경/타이틀 이미지 변경 및 타이틀/ 본문폭 조절을 비롯하여 글꼴과 글색상 변경을 지원합니다. (단, 현재 제공되는 본문 폭이 723px으로 게시물 크기는 조정하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ISTORY STUDIO - WHITE (이미지형)


설명: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가로 사이즈는 928px이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킨 편집인 스킨위자드를 지원합니다. IE와 파이어폭스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특징: 타이틀 영역의 블로그 이름을 이미지 파일로 대체하여 표현합니다. 즉, 블로그 로고 이미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logo.gif를 제작하시어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나머지 기능은 텍스트 버전과 동일하게 스킨위자드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수정파일 올리는 법 :  스킨의 직접올리기로 이동> 기존의 logo.gif 삭제 후 새 파일을 업로드하여 적용



심플하고 깔끔한 버전으로 텍스트 영역등의 작은 변화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스킨을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스킨과 새로운 소식들로 매일매일 찾아가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붙임. 곧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연말분위기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