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티스토리, 코리안클릭이 선정한 HIT SITE!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연말이라 많이 바쁘시고, 이런 저런 소식 전하기에 바쁘시리라 생각합니다. 요즘 연말 결산과 더불어 티스토리에도 좋은 소식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12일(수) 코리안클릭에서 2007년을 총결산하는 HIT SITE를 선정하였습니다. 히트 사이트 부분에 있어 티스토리가 블로그 서비스에서 1위를 하였습니다.

높은 성장과 많은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을 수 있었던 것도 여러분들이 보여주시는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때문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멋진 왕성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티스토리 블로거 화이팅!!

HIT SITE 7. 블로그

2007 년은 클럽에서 미니홈피로 이어지던 국내 커뮤니티 서비스가 블로그로 진화하면서 1인 미디어로서 대중화 된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블로그 서비스의 성장에 따라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며, 소비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는 기업이 늘고 있으며, 파워블로거들은 블로그에 게재된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내기도 하고 있습니다. 초기 블로그 시장이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의 블로그 서비스를 통해 발전해왔다면 2007년 블로그 서비스 시장은 티스토리, 이글루스와 같은 블로그 전문 사이트의 성장으로 더욱 다각화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의 순방문자는 2007년 1월 759천명으로 도달률 2.6%에 그쳤으나 다음이 태터툴즈 지분을 인수한 이후인 2007년 6월 전월 대비 순방문자가 3배 이상 증가했으며, 2007년 평균 성장률 31.67%를 기록하여 블로그 분야 히트사이트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이글루스 역시 월평균 성장률 5.9%로 히트사이트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중략...]

출처 : http://www.koreanclick.com/information/info_data_view.php?m=topic&sub_mode=topic&id=191


2008년에도 티스토리의 멋진 행보 함께해주세요! 모두 감사합니다!

#. 코리안클릭은 어떤 곳인가요?
코리안클릭은 국내 인터넷 사용자의 인터넷 사용 행태를 데이터 수집, 분석하여 인터넷 산업 및 미디어 리서치와 컨설팅 그리고 검색 엔진 마케팅 정보를 국내외 기업에 제공하는 인터넷 지식전문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