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샨새교에서 새로운 신도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샨새교입니다!

2008년 새해 인사를 드린 것도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순식간에 4월의 첫 날이 되었습니다. 샨새교에서는 여러분들이 오늘 하루는 가볍게 장난이나 거짓말도 주고받으면서 즐겁게 "하하하" 하고 큰 소리로 웃을 수 있는 날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늘 여러분들이 건강하시고,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샨새교란 (영문표기법, TISTORY) 2006년 5월 200명의 신도들로 시작하여 엄청한 세력을 확장하고 있는 신흥교로 현재 수많은 신도들이 샨새교를 영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단, 샨새교 교주 또는 신도에 의해서만 샨새교가 전파가 가능하니, 먼저 주변 인물이 혹시 샨새교 신도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4월 1일 딱 하루만, 저희 샨새교에서 새로운 신도를 직접 모집합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었거나 다른 신도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계신 분은 놓치지 말고 꼭! 지원해주세요! "내가 진정 너희를 웃게 하리라!"

[신도 모집 요강 안내]

- 모집기간 : 4월 1일 딱 하루! 샨새교 본거지에서 직접 모집!
- 자격조건 : 샨새교에 대한 무한 열정과 무한 사랑을 느끼신 분이라면 누구든!
- 신청방법 : 이 글에 간단한 사연과 이메일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저희 샨새교 식구들이 이번 만우절을 위해 초상권도 바치며 사진도 찍으면서 많은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어떤한 것들을 준비해놓았는지 티스토리의 이곳저것을 찾아보세요~!

오늘 하루, 학창 시절이나 살면서 잊지 못하는 여러분들만의 만우절 이야기들을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바꾸기, 교복 바꾸기, 출석부 바꾸기, 장난 전화나 메시지 등등 깜짝 놀랐지만, 알고 나면 웃어 넘길 수 있는 그런 장난이나 추억들 다시 한번 꺼내보면 어떨까요?

회원 여러분께서도 따뜻한 4월의 첫 날 티스토리로 인해 입가에 미소짓고, 재미있는 추억 하나 더 남기실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는 실컷 웃어보세요!  


늘 즐겁고 새로운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샨새교 내부 사정으로 인해 본방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푸욱자고 깨고 날 때면 또 한번의 즐거움으로 찾아가겠습니다. (4월 1일 00:35분)

p.s. 늦잠을 주무시는 분들은 조금 있으면 본방을 경험하시게 될 예정입니다. 다소 놀라거나, 눈을 버리는 일이 있더라도 꾸욱 참아주시길 믿습니다! 모두 즐거운 만우절 되세요! (4월 1일 00:38분)

p.s. 아직 이스터에그를 찾으신 분은 없는가 봅니다. 여기저기 숨겨진 이스터에그도 꼭 찾아내시길 바랍니다. (4월 1일 01:0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