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종료] MS Live 개발자와의 저녁식사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얼마 전 오픈한 MSN Live 메신저 위젯은 잘 사용하시고 계신가요? MSN과의 두근거리는 만남은 여기서부터 시작입니다. 멋진 만남이 이어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 MSN 메신저를 블로그에 달아보세요~!


오늘은 Microsoft 혹은 Live Platform 개발이나 외국 개발자들과의 만남을 가져보면 어떨까하여, 현재 Microsoft에서 Live 메신저 및 Live Wirter등을 만들어내는 Windows Live Platform의 Technical Product Manager가 직접 한국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사용자 중에서 관심있는 2~3분을 저녁식사에 함께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지려고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깜짝이벤트! MS-TISTORY와의 저녁식사에 초대합니다 ♡

WHAT? 무슨 만남인가요?

이번 만남은 갑자기 이루어졌습니다.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오히려 사용자들을 직접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하는 생각에서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직접 티스토리의 MSN 메신저 플러그인도 사용해보시고, 그동안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직접 Live 플랫폼을 만드는 분과 이야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외국에서 개발자들은 어떻게 일을 하는지, Microsoft 본사에서는 어떻게 일하는지 등등 여러가지 궁금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 이번 모임은 간담회나 커다란 모임이 아니라 다음 월요일(16일)에 멋진 저녁을 같이하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평소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이 신청해주시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WHEN & HOW? 누구나 다 만날 수 있나요?

티스토리를 이용하시고 계신 블로거 여러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많은 분들을 초대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 Microsoft 개발자와의 저녁식사 초대
   2008년 6월 16일 월요일 저녁 7시 홍대 (티스토리와 함께합니다!)

1. 티스토리 MSN 메신저 위젯 사용해보고 리뷰 또는 MS Live 플랫폼 (라이브라이터, 라이브메신저, 스페이스 등등)과 관련된 포스트를 트랙백으로 보내주세요 (티스토리와 관련있는 글이라면 더더욱 환영합니다. 예전 포스트라고 상관 없습니다.)
 
2. 지금 공지 댓글에 성함/연락가능한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월요일 오전 ~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전화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전화기를 꼭 켜놔주세요~! (비공개 연락 예정)

3. Angus Logan 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영어로 회화가 가능하신 분이었으면 합니다. 영어를 통역해드리는 분이 별도로 계시지 않사오니, 참고해주세요. (네이티브 영어가 아니라, 의사전달이 명확하게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상관없습니다. ^^;; )


WHO? 도대체 누굴 만나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gus Logan (앵거스 로건)

Technical Product Manager for Windows Live Platform
Blog : http://blogs.msdn.com/angus_logan/

앵거스로건은 Microsoft 본사에서 Live 플랫폼을 책임지고 있는 시니어 개발자입니다. 굉장히 쾌활하고, 오픈마인드로 멋진 개발자입니다. 직접 만나서 인사도하고, 그동안 궁금했던 Live 플랫폼이야기, 국외 개발자의 살아가는 이야기 혹은 그동안 궁금했던 Microsoft의 본사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앵거스도 한국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도 궁금해할 것 같네요~!



이번 만남은 조금 더 사용자들을 가까이에서 만나고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티스토리와 Microsoft사의 동의를 얻어 이루어졌습니다. 직접 궁금했었던 것들도 직접 물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