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의 한해를 되돌아보니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와 함께 1년동안 함께 웃어주시고, 어렵고 힘들 때 함께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앞으로도 더욱 멋진 티스토리가 되어야겠다는 의지가 불끈불끈 솟아납니다. 1년 동안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이번 2008 우수블로그 선정을 하는 동안, 너무 열정적이고 멋진 블로거분들을 새롭게 많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거의 티스토리의 모든 블로거들을 방문하면서 많은 점을 느꼈고, 또한 다시 한번 이런 멋진 블로거들을 위해서 2009년에는 더더욱 멋진 서비스가 되어야겠습니다. 앞으로도 2008년 보다 더 뜨겁고 열정적인 블로그 활동과 블로고스피어에서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의 눈에 띄는 활약을 곳곳에서 발견하길 바라며,  또한 정겹고 따뜻한 블로거들이 더욱 많아지길 바라며, 블로거 여러분들의 즐거운 티스토리을 위해 2009년에도 멋지고 따뜻한 티스토리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8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를 만나보세요!
 

2008년 한해동안 티스토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활발하게 활동을 하시면서, 티스토리가 더욱 매력있게 만들어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07년에 이어 제 2회 2008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선정되신 100여분의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너무 멋진 블로그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작년보다 훨씬 오랜시간이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는 각 블로그의 포스팅, 댓글, 트랙백등의 활동성을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들에게 얼마나 관심을 가져주셨는지 등의 대략 10가지 평가기준 및 가중치에 따라 선정되었습니다. (평가기준 및 가중치는 내부 기준으므로 비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정말 정말 어렵게! 선정되신 100분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티스토리에서 감동과 재미를 주는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를 직접 만나보시고, 축하인삿말도 꼭 남겨주세요! (바로가기)



 


+ 우수블로그를 한꺼번에 RSS등록 해보세요!
우수블로그 100개의 RSS주소를 모아 1개의 OPML주소로 만들었습니다. 위의 우수블로그 페이지에서 OPML을 다운받으신 뒤, 주로 이용하시는 RSS 구독기(또는 리더기)에서 OPML 가져오기를 통하여 등록하시면, 100명의 블로거들을 단 한번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우수블로거분들께 준비했습니다!
 

[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2008 배지 ]
올 한 해동안 수많은 블로거들이 부러워했던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2007" 배지! 이젠 부러워 하지 마세요~! 2008 배지를 간단하고 쉽게 블로그 사이드바에 달 수 있도록 플러그인과 치환자 형태로 제공해드립니다. (플러그인 목록 > 꾸미기에서 "2008 우수블로그 배너"를 설정하세요!)




[Daum 검색스페셜]
Daum 검색에서 필명, 블로그 이름 등으로 검색을 하였을때, 블로그 정보가 더욱 잘 보여질 수 있도록 검색 스페셜을 제공해 드립니다. 블로그를 홍보하실때, "검색창에 OOO를 검색하세요" 로 쉽게 전달할수 있습니다.  




[ 블로거 명함 제작 지원 ]

티 스토리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셨음을 오프라인에서도 소개할 수 있도록 티스토리만의 멋진 명함을 제작해 드립니다. 티스토리 로고와 함께 블로거 이름, 블로그 주소, 필명 등 블로그에 대한 정보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2007년에 제작된 명함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티스토리 블로거 명함을 기대해주세요! (2007년에는 종이재질로 제작되었으나, 2008년도는 플라스틱 재질로 준비해보았습니다. ^^)



[ 2차 도메인 구매 지원 ]
부러워했던 2차 도메인! 2차 도메인을 구입할수 있도록 도메인 구입 비용을 지원해드립니다. 자신만의 도메인으로 짧고 쉽게 블로그 주소를 홍보하세요~! (상품권으로 배송되오니, 이미 있으신 분은 지인에게 나누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2009 티스토리 달력과 작은 선물 ]
최근 진행되었던, 티스토리 달력 사진 공모전을 보셨나요? 사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멋진 작품들이 들어간 티스토리 달력과 함께 티스토리와의 한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운영진의 작은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우수블로거 리스트의 사진은 환경설정> 블로그정보에 등록된 프로필 사진이 반영됩니다.
- Daum검색스페셜은 2008년 12월 22일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티스토리 TOP 주제별 새글에서 하이라이팅은 2009년 1월 초 적용됩니다.
- 명함 제작 및 준비한 소정의 선물 받으실 연락처와 관련하여 안내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안내 메일은 블로그 소유자의 이메일주소로 발송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 하나의 발견!
 

이번 선정을 하는 동안 정말 많은 정량 조사와 정성 조사를 모두 실시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너무 안타깝게 우수블로거 지원을 해드리지 못하거나, 너무 좋은데에데도 소개해드리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작은 코너들을 준비했사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TOP 랭킹
2008년 한해동안 댓글을 가장 많이 받은 블로그를 비롯하여, 다른 블로거분들을 열심히 방문하시면서 정성스러운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과 함께 가장 많이 댓글 또는 트랙백이 달린 글들을 뽑아보았습니다.
바로가기 : http://www.tistory.com/supporters/top.php


2. 내 블로그를 추천해요!
사실 이번 2008 우수블로그에는 없지만, 너무 멋진 블로거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칭찬릴레이 코너를 준비하려고 하였으나,  추천보다 2008년에는 자신의 블로그가 2008년 어땠는지 돌아보는 자추코너가 연말 분위기에 더 어울릴 것 같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내 블로그도 소개하고 예쁜 배지도 받아가세요!
바로가기 : http://www.tistory.com/supporters/recommend.php
참여방법 : http://notice.tistory.com/1210



이외에도 티스토리에서 주최하는 행사나, 다른 혜택이 있다면, 여러 부분에 있어 좀 더 많은 기획을 드릴 예정입니다. 내년 2009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정 작업때, 작업이 너무 힘든 나머지 티스토리 운영자들이 지쳐 쓰러질 정도로, 모두에게 지원해주고 싶어서 안달날 정도로 멋지고 따뜻한 블로거들이 가득한 2009년을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우수블로거에 선정되신 모든 분들, 그리고 한해동안 티스토리에 관심과 사랑 보내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