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엘리시안 강촌 위젯 오픈 이벤트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동계 스포츠로 더욱 신나는 계절, 겨울입니다. TISTORY 블로거 분들 중에도 스키와 스노보드, 눈썰매를 즐기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런 블로거 분들을 위해 Daum 위젯뱅크가 겨울이 더욱 즐거워지는 곳! 엘리시안 강촌의 위젯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스티켓' 위젯과 스키보더 시계위젯을 달면 엘리시안 강촌이 경품을 쏩니다!


엘리시안 강촌이 제작한 재미있고 유용한 위젯, 스키장 에티켓 '스티켓' 애니메이션 위젯 혹은 스키보더 시계 위젯을 여러분의 TISTORY 블로그에 장착해 주시고 본 공지 페이지에 댓글로 블로그 주소를 알려주십시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강촌 시즌권 1매와 리프트 이용권 10매를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엘리시안 강촌이 제작한 위젯 2종, 스키장 에티켓 '스티켓' 위젯이나 스키보더 시계 위젯을 여러분의 TISTORY 블로그에 장착하여 주시고, 본 공지 페이지에 댓글로 블로그 주소를 남겨 주세요.

※ 이벤트 기간
2009년 1월 7일~2009년 1월 18일

※ 경품 안내
1등: 엘리시안 강촌 시즌권 1매
2등: 엘리시안 강촌 리프트 이용권 10매

      
         [1등 경품 이미지: 시즌권]    [2등 경품 이미지: 리프트 이용권]

※ 당첨자 발표

2009년 1월 20일(화)

※ 이벤트 기간 동안 블로그에서 위젯을 계속  유지하셔야 이벤트 당첨 대상이 되실 수 있습니다.


스키장 에티켓 '스티켓' 위젯 (☞ 위젯 퍼가기)
스키장에서 지켜야할 에티켓을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즐기세요!

본 위젯은 음주상태에서 슬로프에 오르지 맙시다 등, 엘리시안 강촌의 여덟가지 스티켓 캠페인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꾸민 위젯입니다. 좌충우돌 마스코트, 엘리의 스티켓 토크를 꼭 감상해 보세요! 

스키보더 시계 위젯 (☞ 위젯 퍼가기)
개성넘치는 보드 그래피티가 시계로!!

스포티한 디자인의 시계 위젯을 찾으셨나요? 여기 여러분을 위하 시계 위젯이 있습니다. 근사한 보드 그래피티가 수시로 바뀌는 가운데, 시계 숫자가 다이나믹하게 움직이는 스키보더 시계 위젯을 직접 확인하세요.



두 위젯에 대한 사랑과 함께 많은 이벤트 참여 부탁드립니다. 엘리시안 강촌이 준비한 푸짐한 선물로 즐거운 겨울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