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T-타임" 티스토리 간담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TISTORY입니다.

2010년도, 어느덧 3월 중순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매년 새롭게 느껴지는 봄처럼, 올 봄 티스토리도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싹을 틔우고 있답니다. 얼마 전 모집을 시작한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참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에 대한 칭찬과 조언을 해주셨는데요. 이번엔 티스토리의 두근거리는 계획들과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직접 만나서 공유하고자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2010년 3월 27일!! 설레는 마음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을 위한 T-타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 :
2010년 3월 27일(토) 오후 4시 
장소 : 다음 커뮤니케이션 한남 사옥 5층

T.타임은?
T.Tistory 티스토리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
T.Tea 오랜만에 만나는 티스토리안과 차 한잔 하는 시간
T.Think 티스토리에 대해 함께 생각하는 시간
T.Talk 나의 생각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

티스토리에서 상반기동안 준비중인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고민하는 자리입니다.
티스토리에 대해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T-타임 참석 방법

초대 인원 : 70명 
모집 기간 : 2010년 3월 12일 ~ 3월 21일
발표 일자 : 3월 22일(월) 공지블로그에서 발표  

참석 방법
(1) ”2010년 티스토리에 바라는 점” 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신 후,
(2) 본 공지글에 트랙백 보내기

※ 트랙백을 보내주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 70분을 초대합니다.
※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테스터 중 초대하는 30명과 함께 총 100명을 초대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참석한 모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오셔서 힘차게 달려갈 티스토리의 이야기도 들어보시고, 티스토리 담당자들과 블로거 친구들도 만나보세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AQ>
만두의전설 님이 트랙백들을 보시고, 바라는 점들을 주제별로 정리해주셨네요^^
http://blindlibrary.tistory.com/39  만두의전설님의 수고에 티스토리는 행복합니다^^ 감사드려요~!!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 신청했는데 또 간담회도 신청해야하나요?
네~! 따로 신청해주셔야합니다. 이미 간담회에 초대가 선정되신 분들은, 클로즈 베타테스터 30분께 드리는 초대권에는 중복 선정되지 않습니다.  

간담회는 몇시쯤 끝나나요?
간담회는 2~3시간 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7시쯤에는 간담회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시간이 저녁 식사를 할 시간인데 배를 채울 수 있는 음식이 준비되나요?
T-타임이 저녁시간에 진행되니 배고프실 것 같아 간단히 드실 수 있는 다과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T-타임 리뷰 포스팅을 위해 보기 좋은 음식으로 고르고 있습니다.^^

티스토리가 상반기에 준비중이 프로젝트들 살짝 알려주신다면....
4개의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립니다. 프로젝트의 키워드를 말씀드리면 [첫화면 꾸미기, 블로거 수익, 소셜 네트워크, 모바일] 입니다. 모두 소개해드리지는 않지만, 현재 구체적으로 진행이 된 것들은 살~짝 소개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