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티스토리 이야기

ART를 사랑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 Yasu 님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두둥! 2008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티스토리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님 모두의 꿈이 이루어지는 2008년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에도 티스토리안의 숨은 보석과 같은 블로거들을 회원님들께 소개하고 알리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2008년 인터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2008년을 여는 첫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어가 어떤 분일지 모두 기다리셨죠? 올해의 첫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를 장식해 주실 분은 바로 Yasu 님 이십니다. '야수'라는 필명에서 부터 느껴지는 범상치 않은 포스... 강인하고 남자다움이 느껴지는 분이지만, 실제로는 음악과 사진, Art 를 사랑하는 부드러운 남자라는 Yasu 님의 이야기를 한번 들어 볼까요? 먼저 Yasu 님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Yasu 님이 어떤 분인지 한번 만나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Yasu 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Yasu 님!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에 흔쾌히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럼 먼저 Yasu님의 소개부터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 Yasu입니다. 우선 저의 나이는 33살이고 토끼같은 아들 둘과 곰같은 아내가 있습니다..^^
아이디 Yasu의 뜻은 제 성씨가 安씨인데 일본발음으로 Yasu이며 , 전생에 사람을 살린 이로운 늑대였다는 전생점을 본적이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몸에 털이 좀 많다는... ㅋㅋ




아! Yasu가 '미녀와야수' 의 그런 야수가 아니었군요^^ 털이 많으시다니, 갑자기 무한도전의 '찮은이형'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Yasu 님의 블로그는 주로 사진을 많이 담고 계시는데 Yasu님께서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계기가 있으신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취미 생활이 사진촬영입니다 . 예전에는 싸이나 개인홈페이지 등을 사용했지만 ,용량의 압박을 많이 받았습니다 . 그래서 알게된 티스토리로!! 오게 되었습니다.

사진업로드 용량 및 일반블로그에서 볼 수 없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07 년 3월부터 일상기록과 사진을 올리며 지금까지 잘 운영하고 있습니다 ..^^


^^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는 많은 포토 블로거분들이 티스토리의 무한용량을 많이 사랑해 주시지요!
아참! 블로그 코리아 포토랭킹 1위 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Yasu님만의 사진찍기 노하우나 기술이 있으시나요?

블코 포토랭킹 1위는 너무 과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사진을 잘 찍기보다는 많이찍고 포스팅도 자주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사진 잘 찍는법에 대해서는 아직 저도 공부를 하고 있는중이고 또 배워가는 중입니다. 그래서 같이 공부도 할겸 , 카테고리를 하나 추가할 예정입니다..^^


제 눈에는 벌써 프로 작가시던데요! 앞으로 추가되는 카테고리 기대 하겠습니다! Yasu 님 블로그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눈에 띄는데요. 가장 중점적으로 쓰는 포스팅(사진) 주제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제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 그렇기에 가장 중점적인 카타고리는 "일상기록" 이지요~그곳에는 소소한 저의 일상기록과 사진들이 있답니다. 처음 제 블로그에 오신분들에게는 "나의작품" 을 권장해 드리고 싶군요 ..^^

☞ 나의 작품 바로가기 : http://yasu.tistory.com/category/나의작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yasu.tistory.com/725


평소에 등반을 즐기시는지, 사진에도 우리나라의 멋스러운 산 사진들이 많습니다. 겨울철에 산을 등반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은데, Yasu님 덕분에 멋진 설경 사진도 볼 수 있고 행복하네요.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해오시면서 가장 기뻤던 순간은 언제이신가요?

ㅎㅎ .. 뭐니뭐니해도, 와이프의 잔소리 안 듣고 애드센스의 수익금만으로 비싼 카메라용품들을 구입한 것입니다 ! ( 애드센스 수익금으로 니콘 SB-800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http://yasu.tistory.com/734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점에 대해선, 애드센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해 주신 티스토리에게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사진기로 더 멋진 사진 보여주실거라고 믿습니다. Yasu님의 블로그 글에서 이것만을 꼭 읽어봐야 한다는 추천 포스트 3개만 알려주세요!

1. 제 블로그의 제목 (사진, 그리고 일상..) 처럼 우선 사진작품을 보셔야지요 ~^^
   ( 일반사진보기와 플래시보기 버전이 있습니다.. http://yasu.tistory.com/160)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회사 산악회에 가입했는데 산행후기를 사진과 함께 한달에 한번씩 올린답니다..^^ ( http://yasu.tistory.com/655)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애드센스 수익금으로 구입한 카메라렌즈 포스팅입니다. (http://yasu.tistory.com/593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럽습니다! +_+ 가끔 이런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을 만나면 저희도 공지 블로그에 애드클릭스를 달아볼까라는 생각도 한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된 친구들이나 좋은 인연이 있다면 소개 해 주세요!

친구가 많이 생겼지요…^^ 처음 가입하고 한동안은 혼자서 일상기록과 사진만 올리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하지만, 덧글이 남겨지면 그분의 블로그로 가게되고 나도 좋은글에는 덧글을 남기다보니 저절로 친구들이 생기더군요.

대표적으로 가입 초기 시절부터 쭉~ 함께하고 계신 너무나도 유명한 블로그팁닷컴의 Zet님, 센스있고 재미있는 웹툰을 그리시는 강자이너님, 이벤트의 제왕 기차니스트님(요즘 당첨으로 먹고산다는..ㅎㅎ), 그리고 저의 블로그에 항상 들려주시는 너무 고마운 3분 : 아사타님, 불닭님, mister님~^^(모두 왼쪽배너에 자리잡고 계십니다.)

또, 재미있는 카툰&플래쉬를 만드시는 카스텔라우유님, 저를 형님으로 부르는 부산사나이 별빛하나님~(고로 전 하나님의 형님ㅋ), 항상 좋은말씀 해 주시는 moONFLOWer님, 번뜩번뜩 아이디어창고 번뜩맨님, 각종격투기 전문블로그의 8bit님, 저와 같은 취미생활을 하시는 kkommy님, 주식.펀드.금융소식을 전해주시는 해피쿠스님, 최신IT뉴스와 핸드폰뉴스를 전해주시는 외로운까마귀님, 필기구매니아 반맹님 등,, 너무 좋은 이웃들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초대장으로 티스토리에 입문하신 여행스케치님, 령님, 이효리친구님 앞으로도 좋은관계 유지해용~~^^

(그밖에 많은분들이 계시지만 일일히 다 못 써드려 죄송합니다..^^)  


블로그를 하지 않으실때 주로 어떤 것을 하며 지내세요? Yasu님의 근황에 대해서 들려주세요.

직장인이기 때문에 저녁시간까지는 항상 회사업무에 몰두하지요. 하지만 포스팅은 못해도 간간히 블로그에 들어가 덧글은 남긴답니다. 주말에는 카메라를 들고 공원이나, 계획된 출사를 가지요. 그리고 월 1회 정도는 산악회에 참석하여 각지의 명산을 찾아다닙니다. 아참! 그리고 수원디카족이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수는 300명이 넘지만 활동인원은 30명밖에 안된다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앞으로도 블로그가 Yasu 님께 많은 행복을 가져다 드리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지나간 지난 2007년 한해동안 가장 뜻깊었던일이 있으신가요?

우선 저희 둘째아들놈이 태어난 것이구요 ~회사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게된 것 , 일기도 잘 안쓰던 제가
블로그를 열심히해서 좋은추억들을 기록한다는 것입니다!

득남 축하드립니다!!! 2008년에 하시는 일, 그리고 Yasu님 블로그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Yasu님의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과 인터뷰를 읽어 주시는 회원님들께 한마디 해 주세요!

변변치않은 제 블로그가 이렇게 인터뷰 받게 되어서 너무나 영광스럽습니다.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깅 하겠습니다. 날씨 많이 추워졌으니 티스토리 가족 여러분들도 감기조심하세요~~

티스토리 화이팅입니다~~!!


많은 질문들에 정성스럽게 답변을 해 주신 Yasu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외모에서는 강인함이 느껴지시지만 속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남자라는 느낌을 팍팍 받게 되었습니다. 야수님께서 앞으로 꾸며나가실 블로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사진 강좌에 관한 카테고리도 꼭 만들어 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한동안 겨울같지 않은 날씨가 계속되다가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춥다고 집에만 있지말고 주변의 카메라를 들고 밖으로 나가보는건 어떨까요? Yasu 님 처럼 사진을 통해 좋은 기억들 만들어나가세요! ^^  다음 주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