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 미션 4 - 나만의 센터를 보여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아니, 벌써 4번째 미션이! 하고 생각하신 분 있으시죠? ^^; 요즘 새벽까지 미션 포스팅하느라 잠 못 이룬다는 글을 가끔 읽을 때면 참 감사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너무 미션을 많이 드렸나 하고 고민도 됩니다. 이제 곧 새로운 메뉴가 공개될텐데요, 그에 앞서 가벼운 마음으로 4번째 미션을 시작해보려고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미션 4 - 내가 만든 센터를 캡쳐하라~!

넓어진 화면에 직접 구성이 가능해진 센터는 이번 개편의 큰 요소중 하나일텐데요, 보고 느낌이 어떠셨나요? 많이 깔끔해진 것 같다, 직접 설정이 가능해져서 좋다는 의견부터 한편으로는 패널들의 디자인이 비슷비슷해서 너무 단순한 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편을 준비하면서 센터에서는 본인 블로그의 글들을 최대한 빠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하는 한편,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업데이트 될 부분이지요. 다른 테스터들은 센터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무엇을 업데이트하면 좋을지 가볍게 나누는 차원에서, 이번 미션은 나만의 센터 소개로 정해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타테스터 여러분은 센터를 어떻게 구성하여 사용하고 계신가요?
화면캡쳐 이미지와 함께 소개해주세요!

테스터 여러분께서는 실제로 어떻게 센터를 구성하고 사용하고 계신가요? 나만의 센터를 소개해주세요~ 혹시 구성이나 디자인에 아쉬운 점은 없었나요? 패널 중에서 특별히 마음에 드는 패널이나 불필요하다고 생각된 패널이 있나요? '이런 게 더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것이 있을까요? 센터와 패널에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미션 완료시, 아래의 방법으로 트랙백을 전송해주세요~!

1. 해당 미션의 트랙백 주소를 복사한다.
2. 글쓰기를 하면서 트랙백 주소란에 입력한다.
3. 글을 모두 작성하고, 공개로 설정한 뒤 저장한다.


미션이 공개하는 간격이 짧은 이유는 미션을 미리 공개함으로써 혹시라도 중복 포스팅을 하는 경우를 막고 좀 더 여유롭게 준비하실 수 있게 했으면 하는 뜻도 있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천천히 살펴보시면서 다양한 의견 보내주세요~ 미션 수행과 함께 버그 신고는 계속해서 쭈욱~ 진행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