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Tistory2008베타

FireFox3에 관한 짧은 넋두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 저희 본부는 준비해왔을때보다 조금 더 빨리 배포가 시작된 Friefox 3 버전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너무 많은 버그와 차이점을 체감하면서 슬퍼하고 있습니다. Firefox2에서 맞는 것들은 대부분은 버전 3에서도 맞을 거라고 모두들 말씀하였고, 또한 Firfox와 티스토리를 꽤나 궁합이 잘 맞는다라고 믿고 왔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Firefox로 여러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혹은 티스토리 이외의 웹 사이트에서도 조금씩 맞지 않는 부분들을 찾게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Firefox3 생각보다 2와 달라 울음바다입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sxu


오늘 밤에도 미션을 수행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이것저것 클릭해보시고 사용해 보시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부담가지지 마시고, 미션을 조금 더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처음에 너무 힘든 미션이라 '저희가 Firefox3'를 처음 만났을 때처럼 약간 기대치와 달라서 당황하시기도 했겠지만, 남은 기간동안 잘 맞추어 보았으면 합니다.

저녁 밤을 지새우실 베타테스터 여러분들, 그리고 우리 티스토리 기획, 디자인, 개발 식구들에게 모두 화이팅 한번 외쳐볼까요? 우리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봅시다! 화이팅!




추신1) 막 1주일이 지났는데 벌써 댓글, 트랙백 반응도 줄어든 것 같아 미션부담이 크시진 않았는지 걱정입니다.
추신2) 벌써 월요일입니다. 모두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